본문 바로가기
영화리뷰/영화창고

디워(D-WAR) 프로모션용 새로운 예고편 4분가량

by 썬도그 2007. 6. 4.
반응형
에효 쳐 공개해놓고 삭제할건 뭐람.. 다시 퍼왔습니다. 유튜브는 삭제 못하겠죠.
외국기업이라 감상하세요




아!! 이렇게 기다리게 하는 영화가 첨인듯합니다. 2년전부터 개봉한다 하다가 드디어
8월쯤에 개봉한다는것 같습니다. 이젠에 보지 못한 4분짜리 영상입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은 그래픽수준은  6월에 개봉하는 트랜스포머의 보다 한두단계 아래의 수준이구
(허리우드 외에서는 그래도 수준급) 여러가지 화려한 영상이 포진된것에는 후한 점수를
주고 싶군요. 하지만 항상 따라다니는 고질병인 시나리오의 허약함이 걱정되네요.
혹자는 무슨 액션영화에 시나리오고 네러티브의 탄탄함을 찾느냐고 하시겠지만  오히러 단순한
줄거리일수록  빈틈이 없어야 한다고 생각됩니다. 

주인공이 왜 저렇게 했을까? 이렇게 하면 되잖아~~~

라는 생각이 들다면 그 영화의 시나리오는 영 아니올시다라고 생각되네요.

뭐 4분짜리보고 뭐라고 말할 입장은 아닙니다만   여하튼 트랜스포머와 같은 A급 영화로 보기엔
무리가 있고 B급영화라고 치고 보면 웰메이드 작품이라고 볼수 있겠네요. 미국개봉후 한국개봉을
할거라고 하던데 미국에서 성공하시길 바라며  전 이 디워가 심형래감독과 영구아트무비의 시작
이라고 봅니다. 이것 바탕으로 다음엔 A급 영화나 아니면 A급영화 제작에 참여할수 있길
바랍니다. 건승하세요


P.S 이무기 목소리가 뱀의 내음이 별로 안나고 무슨 공룡 티나로사우루스 소리같이 들리네요.
      음향쪽에서 좀 불만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