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유비소프트 30주년 기념 어쌔신크리드3, 페르시아의 왕자 등의 게임 무료 다운로드 방법

by 썬도그 2016. 12. 17.
반응형

요즘 게임을 자주 하지 않지만 한 때 게임 참 많이 할 때는 유비소프트 회사의 게임을 참 많이 했습니다. 이 유비소프트가 30주년 기념으로 자사의 게임을 무료 다운로드하는 행사를 18일까지 하고 있습니다.


이 무료 게임을 받으려면 https://club.ubisoft.com/en-US/ubi30 에 접속하셔야 합니다. 

참고로 구글 크롬 웹 브라우저에서는 에러가 있는지 좀 문제가 있네요(제 크롬 웹브라우저의 문제일수도). 익스플로러에서 접속하시길 권합니다. 

위 URL에 접속하면 UBI 30이라는 문구가 떠 있는데 30주년 무료 게임 다운로드 행사를 알리고 있네요. 18일까지 한시적 무료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게임은 , <페르시아의 왕자 : 시간의 모래>, <스프린터 쉘>, <레이맨 오리진>, <더 크루>, <비욘드 앤 이블>, <파 크라이3>를 무료로 공개했습니다. 최신 게임들은 아니지만 할만한 게임들인 것은 분명합니다.

위 URL에 접속을 한 후 빨간색 사각형 부분을 체크하고 GET YOUR BUNDLE를 누르세요. 



다운 받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UBISOFT 회원 ID가 없습니다. 하나 만들면 됩니다. 회원 ID 요구하는 창에서 CREATE A UBISOFT ACCOUNT를 눌러서 회원가입을 하세요



이메일 ID와 패스워드, 닉네임, 생년월일을 넣고 빨간 박스를 체크하고  CREATE UBISOFT ACCOUNT를 누르면 됩니다



다시 이 화면이 나오면 다시 GET YOUR BUNDLE를 누르세요



 UBI소프트 런처가 있으면 안 받으셔도 되지만 대부분은 없으시기에 YOU DON'T HAVE UPLAY PC?늘 눌러서 UPLAY라는 런처를 다운 받으세요. 

UPLAY를 실행하면 무료 게임이 떠 있습니다. 플레이 하고 싶은 게임을 선택하시고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게임 런처는 한글화가 잘 되어 있지만 게임들은 다 영문입니다. 한글 패치 찾아서 다운받아서 하시면 한글로 하실 수 있을 겁니다. 


18일까지니 후딱 받으시고 따스한 겨울되세요

https://club.ubisoft.com/en-US/ubi30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