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9/223

1초에 18연사가 가능한 올림푸스 E-M1 MARK II 독일은 광학의 나라입니다. 지금은 일본이 카메라를 더 많이 만들고 일본 광학 기술도 뛰어나지만 이 광학 기술의 원조는 독일입니다. 그래서 디지털 카메라 바디는 일본이 잘 만들어도 렌즈 쪽은 독일 렌즈들을 알아주죠. 현재 독일 퀼른에서는 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올림푸스 E-M1 MARK II 2013년 10월에 발매한 OM-D E-M1의 후속기종인 E-M1 MARK II가 포토키나 2016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2000만 화소 Live MOS 센서를 사용한 올림푸스의 플래그쉽 제품입니다. 외형은 크게 달라진 것 같지는 않네요. 외형 이야기는 좀 후에 하고 AF부터 보죠. AF가 무려 121점이나 됩니다. 그것도 올 크로스 상면 위상차 센서가 들어가 있습니다. 측거점 영역 선택 범위도 자유롭게 지정.. 2016. 9. 22.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기업 마케팅, 위기관리 서비스 티버즈(TIBUZZ) 건물에 불이 나면 화재 경보기가 자동으로 울려야 하는데 화재 경보기가 없는 건물은 연기와 불꽃이 눈에 보여야 대응하다가 큰 인명피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업도 마찬가지입니다. 기업에 위기가 발생했는데도 위기 감지 시스템이 없어서 위기인지도 모르고 있다가 거대한 불꽃이 건물을 집어삼킬 때 대응하면 이미 때가 늦습니다. 이런 화재보다 더 삽시간에 불이 붙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SNS입니다. SNS에서 일어난 산불을 끄려면 초기 대응이 중요하다불이 나면 초기 대응이 무척 중요합니다. 초기 대응에 성공하면 불은 작은 피해를 내지만 이 초기 대응에 실패하면 대형 화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화재는 4분 안에 꺼야 한다고 하잖아요. SNS 세계도 화재가 자주 일어납니다. 유명인에 대한 안 좋은 소문이나 루.. 2016. 9. 22.
SLR을 닮은 최상위 캐논 미러리스 EOS M5 공개 캐논이 미러리스 시장도 DSLR시장처럼 보급기, 중급기, 고급기로 분리하려나 봅니다. 지난 19일 캐논은 새로운 미러리스인 EOS M5를 공개했습니다. 가격을 보면 약 120만원대 전후가 될 것 같네요. 이 가격은 EOS M3의 초기 출고가 보다 높습니다. 높을 수 밖에 없는 게 EOS M, M2, M3와 크게 다릅니다. SLR 디자인을 갖춘 캐논 미러리스 EOS M5 먼저 외모 자체가 다릅니다. EOS M3가 레인지 파인더와 닮았다면 이 EOS M5는 SLR과 달았습니다. 팬타프리즘이 들어간 듯한 디자인이네요. 이런 레트로 디자인은 이미 올림푸스 등이 먼저 선보였습니다. 그러나 올림푸스가 OM-D라는 자사의 SLR 디자인을 참고했다면 캐논은 AE를 참고한 듯하네요EOS M3와 가장 큰 차이는 전자식 뷰.. 2016. 9. 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