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2/053

이케아 인기 안락의자 포엥 조립 및 사용후기 안락의자가 하나 필요 했습니다. 집에서 책을 장시간 읽거나 방에서 모니터로 영화 감상을 할 때 편한 자세에서 보고 싶었습니다. 오피스용 회전의자는 PC작업 할 때는 좋지만 영화 감상을 할때나 책을 읽을 때는 불편합니다. 그래서 이케아 광명에서 여러 안락의자를 살펴 봤습니다. 이케아 광명에 가면 안락의자 코너에 다양한 그러나 생긴 게 비슷한 안락의자가 쭉 있습니다. 디자인이 비슷한 것은 다른 회사 제품과도 비슷합니다. ㄷ자 형태의 이 안락의자는 뒤로 살짝 재쳐져 있어서 엉덩이와 허리와 머리까지 폭신한 쿠션에 묻어서 안락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케아 안락의자는 크게 포엥과 펠로로 나뉩니다. 포엥과 펠로는 생긴 것은 비슷합니다. 다만 펠로는 3만원 대 저가 제품으로 팔걸이 부분은 나무지만 등받이나 좌석 부분.. 2015. 2. 5.
노트북이나 태블릿 뒷면을 화이트 보드로 활용할 수 있는 DrawAttention 노트북 로고가 떨어졌습니다. 유명한 로고는 아니지만 어느 회사 노트북이라는 것을 알려주는 것이기에 임시방편으로 떨어진 로고 일부를 조잡하게 붙여 놓았습니다. 그러나 유명 브랜드도 아니라서 다 뜯어 낼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애플 맥북이라면 몰라도 노트북 커버가 의미 있는 회사는 거의 없습니다. 이 노트북 커버를 활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노트북이나 태블릿 뒷면을 화이트 보드로 활용할 수 있는 DrawAttentionDrawAttention은 노트북 커버에 시트지를 붙여서 화이트보드로 활용하는 아이디어 상품입니다. 이 공간에 메시지를 적어서 포스트잇 효과나 자신을 홍보하거나 중요한 메시지를 적어서 할일을 까먹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제품은 노트북용과 태블릿 용이 있는데 가격은 12달러에서 16달러입니다... 2015. 2. 5.
전자책의 가장 큰 단점은 서비스 업체의 부도와 무책임한 뒤처리 전자책은 종이책에 비해 물리적 크기가 작고 여러 권의 책을 쌓아 놓을 수 있기 때문에 골라 읽는 재미가 있습니다. 특히 7인치 전자책 리더기로 전자책을 읽는 것은 언제 어디서나 책을 쉽게 읽게 해주는 자유를 줍니다. 그래서 여행 갈 때나 이동할 때 스마트폰을 보기 보다는 전자책을 읽고 있습니다. 전자책 애호가가 되면서 이동 시간이나 짜투리 시간이 지루할 틈이 사라졌습니다.전자책에 푹 빠지다 보니 책 좋아하는 분들을 만날 때 마다 전자책의 효용성과 매력을 자주 말합니다. 그러나 최근 들어서는 전자책의 매력을 말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한국 전자책 시장에 심한 배신감을 느끼기 때문입니다. 종이책 가격과 비슷한 전자책 가격. 가격적인 매력이 높지 않다많은 사람들이 전자책은 배송비와 종이가 필요 없기 때문에 종.. 2015. 2.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