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리뷰/영화창고

티켓링크는 안되고 인터파크는 되는 영화 예매

by 썬도그 2009. 7. 24.
반응형
티켓링크는  온라인으로 영화,연극, 스포츠관람등을 하는 예매전문싸이트입니다.
그러나 거의 사용을 한하던 싸이트인데  요즘  알라딘 무비매니아블로거로 뽑힌뒤에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알라딘에서  영화 4천원할인권을  매주 주고 있는데  영화할인권이 티켓링크것입니다.

그런데 이 티켓링크싸이트 왠지 느리더군요.
거기에  여러가지로 불편한게 많구요.

그래도 보고 싶은 영화 할인해주니  꾸역꾸역 사용하고 있는데 오늘 좀  화가나게 하네요
오늘 저녁에  바더 마인호프를 보기 위해 예매코너를 뒤졌습니다.

그럼 그렇지  서울에서는 딱 두개관에서 개봉합니다. 압구정 CGV와 동숭동 하이퍼텍 나다 두군데서 해야하는데
에효.  맨날 이런  작은 영화(독일에서는 최고의 제작비가 들어갔다던데)는  관객이 찾아가야 하네요.
그래도 저녁에  가볼까 고민좀 하고  예매를 해봤습니다.

그러나


예매가능시간이 지났답니다.
응? 매진됐나? 설마 
하이퍼텍 나다에 전화를 해봤습니다.  예상대로 전화를 받는 직원이 없습니다. 최근들어서 극장에 전화를 직접 할때가 몇번 있었는데 3번 모두 전화를 받지 않더군요. 그럴려면  왜 전화번호를 두고 영업을 하는지,  혹시  영사기사가 표받고  필름돌리고   전화까지 받는  모습이 아닐까 하는 상상도 해봅니다.

자포자기 심정으로  네이버에서 예매를 했습니다.
네이버 영화예매는 인터파크와 함께 하더군요


클릭 클릭 어!! 예매되네.

티켓링크는 안되고  인터파크는 되고? 뭐지?
티켓링크에 전화를 해보니  계약관계가  오전 7시 이후에는 그날 당일 예매가 안된다고 합니다.
다른 극장도 그러냐고 했더니  극장마다 다르다고 하네요.
그런데  제가 자주가는 프리머스도  당일 예매가 안되서  왜 그런가 했더니 이런 이유였었군요.
티켓링크 명색이  예매전문 싸이트면 당일 예매가 안되는 이런 불편함을 해결할려고 노력 해야 하지 않을까요?

영화 할인권만 아님 당장  인터파크에서 예매할려다가 내일  편하게 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