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리뷰/영화창고

롱키스 굿나잇2 제작 예정(2008년 개봉목표)

by 썬도그 2007. 6. 13.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혹시 96년도의 롱 키스 굿나잇이란 영화 기억하시나요?

두 부부가 나온 영화이기도 하죠. 남편인 감독 래니할린(다이하드2,클리프행어감독)과
시고니위버와 버금가는 파워풀한 액션을 선보인 지나 데이비스가 나온 액션영화죠.
지나 데이비스의 큰키가 영화에서 엄청나게 화려한 액션으로 아직도 기억에 나네요






이 영화로 유명해진 샤무엘 잭슨이  롱키스 굿나잇2를 만들생각이라고 합니다.
이제는 거물 영화인이 된 사무엘잭슨이 레니할렌과 다시 한번 뭉칠려나 보네요
지나 데이비스는 다시 나올지 모르겠네요

속편은 지나데이비스가 어린딸을 훈련시키다가  어머니가 죽고 그 복수를 하는
내용이 될거라고 하네요

허리우드 이젠 스토리 다 떨어졌나보네요. 올해는 유난히 속편제작이 많네요
슈렉3, 캐리비안해적3, 본아이덴티티3, 오션스13 등등

롱키스 굿나잇2는 내년 개봉을 목표로 지금 계획을 짜고 있나봅니다.  지나 데이비스 없는
롱키스 굿나잇이 될지 롱키스 굿바이가 될지 모르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