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아이팟터치로 라디오를 듣자. 세이케스트, CBS라디오

by 썬도그 2009. 1. 28.
반응형
아이팟터치를 만지막 거리면서 이 아이팟 어플중에 라디오를 들을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이 간절했는데요. 드디어 나왔습니다.


바로 네오위즈 인터넷 개인 라디오 방송인  세이캐스트가 나왔네요


깔끔한 인터페이스가 눈에 쏙 들어옵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한번 흔들면 방송국이 바뀌구요.
볼륨조절은 터치해서 위아래로 움직이면 됩니다.  무료 어플인데 단  하루에 2시간밖에 들을수 없습니다.
인터넷 싸이트 세이캐스트 방송을 무선인터넷을 이용해 아이팟터치에서도 들을수 있는데요. 인터넷이 안되면 안됩니다.
음질은  그런대로 들을만 하구 가끔 끊기는게 흠입니다. 그래도 방송국만 잘 고르면 편하게 들을수 있습니다.
좋은 노래 많이 나오더군요.  최근들어 한국에서도 아이팟터치용 어플들이 많이 개발되네요.  새로운 수익창출 모델이라서
인터넷 개발업체들이 많이 개발하네요



CBS라디오


기독교 방송인 CBS라디오 어플도 나왔네요. 이건 시간제한없이 들을수 있습니다.  앞으로 KBS, SBS, MBC도 나왔으면 합니다.
무선인터넷을 사용하므로 베터리 사용량은 좀 많은 편입니다.


이 외에도  드림위즈에서 나온 맞고가 있는데요.


서버용 어플은 약 3달러정도 합니다. 하지만 서버용 어플을 설치한 유저가  게임을 실행시키면  무료 맞고 어플을 설치한 사람들이
서버에 달라붙어서 3명이서 맞고를 칠수 있습니다. 그러나  한번도 못쳐봤습니다.  호스트 찾는중이라고만 나오네요. 
3달러 내고 서버용 어플을 설치한 사람이 없는건지 아님 에러인건지는 모르겠네요.


앞으로도  한국 아이팟 어플들 많이 나왔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