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1인 가구가 늘어가고 10평 이하의 작은 공간에서 거주하는 1인 가족 또는 2인 가족이 늘고 있습니다. 공간이 좁다 보니 다용도 가구를 들여 놓는 분들이 많습니다. 예를 들어서 낮에는 쇼파로 활용하다가 밤에는 침대로 활용하는 쇼파 베드 같은 제품들이죠. 그와 비슷한 제품이 있습니다.


Urbana Incredible Convertible Dining Table 제품은 평상시에는 선반으로 활용하다가 파티가 있거나 식사를 할 때는 쫙 펼쳐서 식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변형은 아주 쉽습니다. 그냥 쭉 잡아서 펼치면 선반이 테이블이 됩니다. 

더 흥미로운 것은 선반 테이블에 와인잔, 접시, 식탁보 등을 올려 놓은 상태에서 쭉 잡아서 늘리면 그대로 테이블이 됩니다. 선반 위에 올려 놓은 와인잔, 접시, 식탁보를 따로 올리고 내릴 필요 없이 선반 위에 올려 놓고 펼치면 파티 준비 또는 식사 준비 끝입니다. 다 먹고 세척을 한 후에 다시 테이블 위에 올려 놓고 접으면 바로 선반에 올라가게 됩니다.

혼자 사는 분들이나 거실 공간이 좁은 곳에서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네요. 미국 보스턴에 있는 판매사이트인 Wayfair에서 900달러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싸지 않지만 파티를 많이 하거나 선반과 식탁 모두 활용도가 높은 분들에게는 괜찮은 아이템이네요

썬도그
하단 박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