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은 디지털 카메라 아주 잘 만듭니다. 다만, 대중들이 많이 알아주지 못할 뿐이죠. 기술력도 좋아요. 게다가 즉석 인화 카메라 시장을 장악했을 정도로 인스탁스 즉석 인화 카메라의 인기도 높습니다. 이 후리필름은 새로운 즉석 카메라를 선보였습니다.바로 '인스탁스 스퀘어 SQ10'입니다.


 하이브리드 즉석 인화 카메라 후지 인스탁스 스퀘어 SQ10

후지필름의 즉석 인화 카메라 '체키'의 새로운 모델이 인스탁스 스퀘어SQ10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 카메라는 즉석 인화도 가능하지만  디지털 이미지센서와 디지털 이미지 처리를 할 수 있는 디지털 카메라 기능도 있는 하이브리드 카메라입니다. 


외모는 즉석 인화 필름을 사용하는 인스탁스 외형이지만 촬영은 디지털 카메라 기능으로 촬영을 하고 그 촬영한 사진을 바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인스탁스 스퀘어SQ10은 디지털 이미지센서로 1920 x 1920 정방형 크기의 픽셀로 촬영한 후 이 사진을 마이크로SD 카드에 저장을 합니다. 


이 저장한 사진을 인스탁스처럼 즉석 인화 필름인 800 x 800 해상도로 출력이 가능합니다. 또한,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에 올릴 수도 있습니다. 

기존의 인스탁스 즉석인화 카메라는 필터 선택을 할 수 없지만 기본적으로 디지털 카메라라서 다양한 필터를 출력 전에 조절할 수 있습니다. 비네팅, 밝기, 필터를 인화 전에 또는 SNS 업로드 전에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인화지는 크기가 정해져 있지만 썸네일 인쇄 같이 다양한 포멧으로 출력이 가능합니다. 저장 장치는 SD가 아닌 마이크로SD를 사용하네요. 



촬영 모드도 다양합니다. 이중 노출도 가능하고 벌브 촬영도 가능하네요. 디카의 장점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10cm 접사 모드와 어두운 실내에서나 역광에서도 촬영이 가능하네요. 이 카메라 꽤 매력적이네요. 5월 19일 일본에서 발매 예정이고 한국에서도 선보일 것 같습니다. 

인스탁스 카메라와 디카가 만난 하이브리드 즉석 인화 카메라 인스탁스 스퀘어 SQ10입니다. 

신고
썬도그
하단 박스 
카카오스토리 구독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메일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