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의 향기/책서평

재무제표 모르면 주식투자 절대로 하지마자의 사경인 회계사 무료 강의 이벤트

by 썬도그 2017. 2. 5.
반응형


뉴 노멀의 시대입니다. 특히, 주식 시장만 보면 정말 뉴 노멀의 시대가 맞습니다. 제가 주식 공부를 처음 시작한 게 2009년 경이고 약 1년 간 주식을 했었는데 그 당시만 해도 소와 곰을 빗대어서 강세장 약세장을 비유하는 일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수평장이라고 해야 하나? 할 정도로 코스피 지수가 3년 이상 2,000선에서 왔다갔다 하고 있습니다. 이런 주식장을 잘못 뛰어 들어가면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식을 처음 하는 분들이나 오래한 분들도 주식을 할 때 제대로 모르고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안다고 해서 주식을 잘하는 것은 아니지만 어떤 기업에 투자를 하기 전에 그 회사의 재무제표를 꼼꼼히 살펴보고 해야 하는데 그렇게 하는 분들이 많지 않습니다. 


주식 방송의 스타 회계사인 사경인은 회사의 재무제표를 분석하는 노하우를 담은  '재무제표 모르면 주식투자 절대로 하지마라'를 통해서 자신의 노하우를 담았습니다.

기업 건강진단서 재무제표 보는 법을 담은 '재무제표 모르면 주식투자 절대로 하지마라'

라는 리뷰를 통해서 회사의 재무제표를 보는 법을 소개했습니다. 회계사 사경인은 이 책 속에 나온 내용을 오프라인 강의로 이어가는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사경인 회계사는 스타 강사라서 대부분의 강연이 유료 강의이지만 2월 25일 토요일 오전 10시 여의도 유진그룹 빌딩에서 10명을 초청해서 무료 강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사경인 회계사님의 강연 소식을 소문내주세요!

소문낸 URL을 덧글로 남겨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강연회 입장권을 드립니다. 여기저기 많이 공유할수록 당첨확률은 높아집니다~


- 신청기간 : 2017년 1월 12일(목) ~ 2017년 2월 12일(월)

- 선정인원 : 10명(댓글 계정으로 성함, 연락처 요청하는 메일발송, 추후 강연 문자 안내)

이 글에 소문낸  URL을 덧글로 남겨 주시면 10분에게 강연 문자 안내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재무제표 모르면 주식투자 절대로 하지마라 도서 바로가기 : http://bit.ly/2hhuA8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