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휴대폰)

배터리 사용시간을 늘려주는 색다른 폰 케이스, PureGear 고전 게임 케이스

by 썬도그 2013. 7. 7.
반응형



스마트폰의 최대의 적은 배터리입니다. 사용 시간은 점점 늘어가고 전철만 타면 머리 푹 숙이고 스마트폰만 들여다볼 정도로 스마트폰 사용 시간은 계속 늘어서 배터리를 완충해도 하루 종일 사용하기 힘듭니다. 따라서 배터리 2개씩 가지고 다녀야하죠. 

이런 배터리 사용시간을 늘려주는 케이스가 나왔습니다. 

배터리 사용시간을 늘려주는 색다른 폰 케이스



 PureGear 고전 게임 케이스는 창의적인 방법(?)으로 배터리 사용시간을 늘렸습니다. 늘리는 방법은 2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케이스에 보조 배터리를 넣는 방법이고 또 하나는 위와 같이 시선을 다른 곳으로 유도하는 것입니다.

이 케이스는 케이스 뒷면에 고전 클래식 게임인 미로 게임과 



핀볼 게임을 넣었습니다. 핀볼은 아니고 쇠공을 발사해서 예 아니오로 떨어트리는 게임입니다. 아! 핀볼 게임 넣어도 재미있겠네요. 





이 케이스를 사용하면 배터리 쪽쪽 빨아먹는 스마트폰 게임 대신 뒷면을 활용해서 배터리 전혀 안 먹는 클래식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솔직히 배터리 소모량 1위는 게임이죠. 특히나 무거운 게임 참 많이들 하는데 그거 한번 하면 배터리 뚝 떨어집니다.

가격도 무난한 편입니다. 30달러인데 선물용으로도 괜찮겠네요.  아이폰5와 갤럭시S4용만 나와 있습니다. 

http://www.pure-gear.com/catalogsearch/result/?q=retro+game+cas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