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5/313

모바일 게임 리니지2 레볼류션을 PC에서 즐길 수 있는 미뮤(MEmu) 스마트폰 가상 구동 프로그램 모바일 전성시대라서 그런지 웹페이지도 모바일 페이지만 제공하는 곳이 늘고 있습니다. 또한 게임도 모바일 게임이 PC 게임보다 더 다양합니다. 이렇게 모바일 전성시대가 된 것은 스마트폰의 성능이 PC 성능 못지않게 좋아졌다는 점이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예전의 모바일 게임은 단순한 게임이 많았는데 최근에는 RPG 게임의 대명사인 리니지2도 모바일 게임으로 나올 정도로 모바일 게임 전성시대가 되고 있습니다.여기에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장점은 PC가 따라갈 수 없는 장점입니다. 그럼에도 PC만의 장점도 있습니다. PC 게임은 큰 화면으로 즐길 수 있고 손가락보다 정확하고 빠른 입력이 가능한 키보드와 마우스라는 입력 장치가 장점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일일이 캐릭터를 콘트럴 하기 어려워서 모바일 게임들.. 2017. 5. 31.
45측거포인트와 6연사로 촬영이 쾌적해진 캐논 DSLR EOS 800D DSLR의 대중화를 이끈 제품은 캐논의 세 자리 숫자의 DSLR 시리즈입니다. 아마도 많은 분들이 캐논 EOS 450D로 DSLR을 입문한 분들이 많습니다. 이 캐논의 EOS 000D 시리즈는 캐논의 보급기 DSLR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고 지금도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 EOS 000D 시리즈의 최신 제품이 EOS 800D입니다. 45측거 포인트를 지원하는 캐논 DSLR EOS 800D 캐논 DSLR EOS 800D는 크롭 바디의 보급기입니다. 화소수는 2,420만 화소에 3인치 틸트 앤 스위블 액정이 들어가 있습니다. 무선 통신 기능도 더 강화되어서 Wi-Fi 및 블루투스를 지원해서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한 후 원격 촬영 및 사진 공유가 간편합니다. NFC도 내장되어 있어서 쉽게 스마트폰과 연.. 2017. 5. 31.
깨고 싶지 않은 꿈을 담은 영화 <춘몽> 깨고 싶지 않은 꿈이 있습니다. 사랑하는 또는 짝사랑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이거나 인생에서 가장 화려했던 과거가 상영되는 꿈을 꾸면 깨고 싶지 않습니다. 그러나 꿈은 결국 깨어집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런 꿈을 일장춘몽이라고 합니다. 영화 은 깨고 싶지 않은 꿈이였습니다. 보는 내내 꿈을 꾸는 느낌이었고 지금도 그 꿈에서 깨어나지 않아서 행복합니다. 가장 완벽한 관계인 우정과 사랑의 교집합 여자 1, 남자3장률 감독의 영화 은 2016년 가을에 개봉한 영화입니다. 전작인 를 너무 좋게 봐서 차기작인 을 볼까 했지만 기회가 되지 못해서 보지 못했습니다. 뒤늦게 보게 되었는데 영화 못지 않게 아니 에 없는 유머가 너무 많아서 이 감독님이 이렇게 개구진 구석이 있었나 할 정도로 재미있게 봤습니다. 주인공은 4명입.. 2017. 5. 3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