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8/144

누군가가 지켜봐야 쓰레기를 치우는 한국인들 한국인들의 평균적 인성이나 도덕 관념 그리고 공중도덕성은 얼마나 될까요? 관념적인 것이라서 계량화 할 수 없지만 결코 높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이는 수십 년이 지나도 계량화 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우리가 경험한 것만 인식의 범위에 넣기 때문에 개개인의 경험이 다르기 때문에 세상을 바라보는 시선이 다 다르기 때문입니다. 뭐 빅데이터가 발달 해서 사람들 행동 하나 하나를 계량화하는 시대가 되면 한국의 평균적인 공중도덕 수치는 나올 수 있을 것 같네요. 무한도전 공연 후 쓰레기가 넘치는 모습은 일상다반사한 언론이 어제 있었던 무한도전 가요제 후 쓰레기를 마구잡이로 버린 사진이 인터넷에 올라오자 많은 사람들이 손가락질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모습을 언론들이 기사화 했습니다.많.. 2015. 8. 14.
수험생에게 선물로 좋은 수능 부적이 새겨진 TSST 보조배터리 갤럭시노트5 마저도 일체형 배터리 제품으로 나왔습니다. 대부분의 안드로이드폰은 배터리 교체가 가능한 제품이라서 배터리가 다 닳으면 배터리를 통째로 갈아 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대신 두께를 줄이는 것과 좀 더 미끈한 디자인을 가진 제품을 만들기 힘듭니다. 왜냐하면 리튬 이온 배터리는 다양한 형태로 만들 수 없기 때문입니다.반면, 아이폰은 리튬 폴리머 배터리를 사용해서 좀 더 미끈하고 얇은 디자인을 할 수 있습니다. 리튬 폴리머 배터리는 고형질의 물질을 매개체로 한 배터리라서 에너지 효율도 좋고 좀 더 다양한 형태로 만들 수 있습니다.이렇게 일체형 배터리를 갖춘 스마트폰은 배터리를 교체할 수 없기 때문에 필연적으로 보조배터리(외장형 배터리)를 가지고 다녀야 합니다. 특히 아이폰 유저들은 필수 제품이죠. 그.. 2015. 8. 14.
갤럭시S 엣지 시리즈에 흡수된 듯한 갤럭시노트5 8월 14일 0시 삼성전자는 미국 뉴욕에서 '갤럭시 언팩' 행사를 통해서 '갤럭시S6 엣지+'와 '갤럭시노트5'를 선보였습니다. 예상대로 '갤럭시S6 엣지+'는 '갤럭시S6 엣지'에서 크기만 더 키운(5.1인치에서 5.7인치로) 제품이었습니다. 예상은 했지만 별다른 추가된 기능이 없어서 아쉬운 점도 많았습니다. '갤럭시 노트5'는 디자인에 큰 변화가 생겼는데 멀리서 보면 갤럭시S6과 비슷한 디자인으로 자신의 정체성을 벗어버린 느낌입니다. 갤럭시S6,S6엣지 디자인과 비슷한 일체형 배터리의 '갤럭시 노트5'삼성전자는 휴대성이 좋은 갤럭시S 시리즈와 생산성이 뛰어난 펜 필기를 할 수 있는 패블릿 제품인 갤럭시노트 시리즈를 투트랙으로 전 세계를 공략했습니다. 두 제품은 같은 갤럭시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지만 기.. 2015. 8. 14.
스타벅스 로고를 이용한 재미있는 일러스트 번화가에 가면 꼭 만나게 되는 스타벅스는 유동 인구가 많은 지역에 가면 쉽게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이 스타벅스는 유명한 로고가 있습니다. 녹색 원 안에 인어 아가씨가 왕관 같은 것을 쓰고 있죠. 이 아가씨 이름은 '사이렌'입니다. 그리스 로마 신화에 나오는 지나가는 어부들을 홀렸다는 그 '사이렌'이요. 지금은 커피향을 흘려서 사람들을 홀리고 있습니다. 이 스타벅스 로고에 흥미로운 낙서를 한 멕시코 일러스트레이터가 있습니다. Abe Green씨는 스마벅스 컵에 다양한 그림을 그려서 로고 밖의 사이렌 모습까지 그렸습니다. 사이렌의 비밀스런 삶이라는 제목이 붙은 스타벅스 사이렌 일러스트입니다.출처 : http://theabegreen.com/the-secret-life-of-the-starbucks-siren/ 2015. 8. 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