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3/024

이케아 전자유도방식의 무선 충전기가 달린 새로운 가구 시리즈 발표 이케아는 가구들이 아주 싸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배송비와 조립비를 포함하면 비싼 제품도 꽤 있죠. 다만, 이케아는 비싼 제품도 있지만 적당한 제품 그리고 싼 제품도 가끔 있습니다. 이게 가능한 이유는 이케아는 제품 가지수가 엄청나게 많아서 비싼 것도 많고 싼 것도 많습니다. 그런데 이걸 뭉뚱그려서 일반화 시켜서 이케아 제품 비싸데 싸데라고 하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습니다.싼 것도 있고 비싼 것도 있습니다. 이케아는 가구 제품은 가격 경쟁력이 크다고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모두가 공감을 하는 제품들이 있는데 바로 일상 용품입니다. 가구 같이 조립을 요하는 것 말고 완성품으로 제공 되어서 그냥 집어가서 집에서 사용하면 되는 가구 이외의 인테리어 소품이나 액자나 수많은 종류의 수납 도구나 시계 심지어 건전.. 2015. 3. 2.
난생 처음 본 프로농구 경기, 열악한 시설과 열정의 무대가 묘한 대비 농구광이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야구광이 되었습니다. 한 창 몸이 싱싱하던 20대 고등학교 대학시절에는 농구에 미쳐 살았습니다. 야구와 달리 공 하나만 있으면 혼자서도 할 수 있는 농구는 90년대 초반 당시 연고전과 슬램덩크 만화 그리고 저 미국에서는 어메이징 불스가 존재했던 농구 전성시대였습니다. 당시는 최고 인기 스포츠가 농구였을 정도로 청소년과 청년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가 농구였습니다.응답하라 1994에서 성나정(고아라 분)이 연대를 좋아하는 것이 특이한 것이 아닌 많은 여학생들이 연대나 고대 농구단에 열광적인 응원을 했었습니다. 그 인기를 바탕으로 프로농구가 출범했습니다. 그러나 프로농구가 시작되면서 전 농구에 대한 관심을 끊었습니다. 직장 생활을 하게 된 것도 있지만 5명이 뛰는 농구 경.. 2015. 3. 2.
스마트 TV용 무선 멀티미디어 키보드와 게임 콘트롤러 역할을 하는 S.U.R.F 스마트TV가 주류를 이루고 있지만 스마트TV로 검색을 하거나 페이스북을 읽거나 하는 행동을 하는 소비자는 거의 없습니다. 대부분이 TV시청이나 영화 감상 드라마 감상용으로 사용하고 페이스북이나 웹 검색은 바로 옆에 있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합니다. 그러나 스마트TV기능이 좋은 점도 있습니다. 바로 다양한 영화를 쉽게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죠. 그래서 키보드가 딸린 리모콘이 많이 보급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크기가 작아서 입력 속도도 느리고 불편해서 아예 스마트폰에 스마트TV 또는 IPTV앱을 설치하고 스마트폰으로 입력합니다.그런데 이 불편한 스마트TV키보드 겸 게임 콘트롤러 기능을 하는 제품이라면 솔깃하지 않을까요? 제품이름은 S.U.R.F입니다. 제품의 크기는 키보드 보다는 작아서 양손으로 쥐고 있을.. 2015. 3. 2.
전자책이 등장하기 전에 일어난 독서에 대한 큰 사건 10개 전자책은 책 읽기의 즐거움을 확장하는 도구이지 종이책 시장을 갉아 먹는 도구는 아닙니다. 대체제이지 적대적 관계가 아니지만 오늘도 우리는 전자책이 좋냐 종이책이 좋냐로 싸움니다. 전자책 많이 읽은 사람이 종이책을 읽지 전자책도 안 읽는 사람은 종이책도 많이 읽지 않습니다.전자책의 장점과 단점은 뚜렷합니다. 가장 큰 장점은 여러 가지 책을 작은 공간에 넣고 다닐 수 있어서 언제든지 다야한 책을 읽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고 책을 빌려줄 수 없거나 중고 서적으로 판매할 수 없는 것이 가장 큰 단점입니다. 그런데 이 전자책이라는 새로운 책 읽기 도구가 탄생하기 전에 있었던 독서에 관한 혁명같은 사건 10개가 있습니다. 아틀란틱닷컴에서는 이 책 읽기 역사의 혁명을 다룬 기사를 소개하고 있습니다.출처 :.. 2015. 3.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