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스마트 TV용 무선 멀티미디어 키보드와 게임 콘트롤러 역할을 하는 S.U.R.F

by 썬도그 2015. 3. 2.
반응형

스마트TV가 주류를 이루고 있지만 스마트TV로 검색을 하거나 페이스북을 읽거나 하는 행동을 하는 소비자는 거의 없습니다. 대부분이 TV시청이나 영화 감상 드라마 감상용으로 사용하고 페이스북이나 웹 검색은 바로 옆에 있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합니다. 

그러나 스마트TV기능이 좋은 점도 있습니다. 바로 다양한 영화를 쉽게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죠. 그래서 키보드가 딸린 리모콘이 많이 보급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크기가 작아서 입력 속도도 느리고 불편해서 아예 스마트폰에 스마트TV 또는 IPTV앱을 설치하고 스마트폰으로 입력합니다.

그런데 이 불편한 스마트TV키보드 겸 게임 콘트롤러 기능을 하는 제품이라면 솔깃하지 않을까요?


제품이름은 S.U.R.F입니다. 제품의 크기는 키보드 보다는 작아서 양손으로 쥐고 있을 수 있는 크기입니다. 


양쪽 끝에 손잡이가 있는 것이 아주 미끈한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S.U.R.F는 기본적으로 멀티미디어 키보드로 훌루나 넥플리스나 다양한 영화나 드라마 사이트에서 쉽게 영화를 쿼티 자판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제품은 또 하나의 기능이 있는데 바로 게임 콘트롤러입니다. 왼쪽에 디패드가 있는데 PS나 엑스박스 콘트롤러처럼 방향 전환키가 있습니다. 

상단에 마우스 모드와 미디어 모드로 전환할 수 있는 레버가 있어서 쉽게 게임 콘트롤러나 미디어 모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S.U.R.F는 상단에 안드로이드폰을 거치할 수 있는 거치대가 있습니다. 블루투스2.1로 안드로이드폰과 연결해서 


신나게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전 이 게임 키보드 기능이 더 신기하네요. 게임을 하지 않아도 페이스북 할 때 여기에 거치하고 좀 더 빠르게 타자를 칠 수 있기도 하겠네요. 

출처 : http://store.madcatz.com/Mad-Catz-S-U-R-F-R-Wireless-Media-Game-Controller-for-Android-TV-Smart-Devices.html


가격은 80달러로 약간 비싼 편이지만 게임을 자주하고 많이 하면서 집에서 영화 많이 보는 분들에게는 괜찮은 아이템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