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12/113

금융 결제 및 해킹으로 인한 피해를 막는 방법 5가지 우리는 은행에 돈을 맡기는 이유가 그 돈으로 이자를 벌기 위함도 있지만 기본적으로 은행이라는 안전한 장소에 돈을 보관함으로써 집에 강도나 화재가 나서 모든 돈을 날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함도 있습니다. 요즘은 기준금리가 2% 밖에 되지 않아서 돈을 맡겨서 이자를 버는 시대는 아닙니다. 오로지 은행에 돈을 맡기면 안전하기 때문입니다.그런데 최근 NH농협을 이용하던 한 고객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1억 원이 넘는 돈이 무단으로 인출 된 사건이 있었습니다. 농협은 고객의 잘못이 아니라고 밝혔음에도 자신들도 잘못이 없다는 무책임한 행동을 하고 있습니다. 보통, 이런 금융사고가 일어나면 외국에서는 일단 고객에게 피해 금액을 지급하고 조사가 완료된 후 고객 과실이 명명백백하면 돈을 다시 회수하거나 고객 잘못이 아니면.. 2014. 12. 11.
인터넷 동영상 광고 시청자 23%는 사람이 아닌 봇이 재생 포털 다음에서 검색을 하기 위해서 마우스 커서를 검색 창으로 이동하다가 로그인 창 밑을 지나면 갑자기 광고가 팟~~하고 터집니다. 대부분이 동영상 팝업 광고입니다. 이렇게 광고가 터지는 이유는 마우스 커서가 그 위를 너무 느리게 지나갔기 때문입니다. 조금만 느리게 지나가면 광고가 재생 되는데 이게 너무 짜증납니다. 이렇게 의도 하지 않게 광고가 재생 되기 때문에 다음의 모든 메인 광고는 보지 않습니다. 그런데 이 동영상 광고는 효과가 있을까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동영상 광고 보다가 꺼버리지 않을까요? 여기 아주 흥미로운 내용의 기사가 블룸버그에 올라왔습니다. 인터넷 동영상 광고 시청자 23%는 사람이 아닌 봇이 재생 블룸버그 기사(http://www.bloomberg.com/news/2014-12-09/.. 2014. 12. 11.
프로포즈 장면을 찍어주고 250달러를 버는 사진가 Vlad Leto 프로포즈를 받지 않고 결혼을 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많은 여자 분들이 멋진 프로포즈를 받으면서 결혼식까지 이어집니다. 특히, 서양은 거창한 것 보다는 한쪽 무릎을 꿇고 "나와 결혼해 주겠어요?"라는 대사와 함께 영롱한 프로포즈 반지를 꺼냅니다. 어쩌면 결혼식 보다 이 결혼을 제안하는 이 프로포즈 순간이 가장 아름답고 감격스럽지 않을까요? 그런데 이런 멋진 프로포즈는 안타까운 것이 있습니다. 이 멋진 순간을 누가 기록해 주지 않습니다. 지나가는 사람이 우연히 프로포즈 순간을 발견하고 사진을 찍어서 블로그에 올렸다가 화제가 되긴 했어도 대부분의 프로포즈는 두 사람의 기억 속에서만 존재합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지나가는 사람에게 사진 좀 찍어 주세요! 라고 해야 할까요? 아님 친구를 불러서 프로포즈를 재현하.. 2014. 12. 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