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08/153

카메라 스트랩에 보호 커버 기능을 합친 Miggo(미고) 카메라 스트랩 사람들이 렌즈에 대한 투자는 많이 하지만 정작 카메라 촬영의 편의를 주는 카메라 줄(스트랩)에 대한 투자는 덜 합니다. 이는 저에 대한 지적이기도 합니다. 카메라 사면 주는 카메라 스트랩을 이용하고 있는데 이번에 카메라 스트랩 체험단을 하면서 좋은 카메라 스트랩은 카메라를 항상 메고 다니는 즐거움을 주더군요. 저는 옆구리 형태의 카메라 가방을 좋아합니다. 왜냐하면 한 장 찍고 카메라 가방에 넣고 다시 꺼내서 한 장 찍고 다시 넣고 하는 스타일입니다. 이런 이유는 카메라 보호 때문입니다. 카메라 가방에 넣었다가 뺐다고 하는 과정이 번거롭지만 카메라를 보호하는데는 카메라 가방이 아주 좋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카메라 가방처럼 카메라 보호 기능을 하는 보호 커버 기능과 카메라 스트랩 기능이 합쳐진 독특한 제품이.. 2014. 8. 15.
MIT에서 개발한 시력 보정 기능을 가진 디스플레이 가전업체들은 새로운 기술을 많이 선보이고 있지만 기술들이 보편성만 너무 추구하는 점이 있습니다. 또한 굳이 필요하지 핞은 QHD 디스플레이를 선보이면서 최고의 스펙이라고 자랑을 합니다. 이미 풀HD로도 충분한 스마트폰입니다. 저는 그런 기술보다는 노인들을 위한 기술을 선보였으면 합니다. 가까운 예로 노인들을 위한 스마트폰을 만드는 것입니다. 현재 LG전자의 이지홈이나 팬택의 심플모드를 누르면 큰 아이콘의 화면이 나옵니다. 이 이지홈이나 심플모드는 노인분들을 위한 특화 서비스입니다. 최근에 한 50대 아저씨에게 스마트폰을 구매해 드렸습니다. 다른 것은 전혀 안 보시는데 노안이 있어서 작은 글씨는 안 보인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이지홈으로 보여드렸더니 그나마 좀 낫다고 합니다. 그런데 글씨를 크게 키우는 것은.. 2014. 8. 15.
해무. 홍매 구하려다 다른 물고기 다 놓친 허무한 영화 기대가 참 많은 영화였습니다. 살인의 추억을 각본을 공동 집필하고 실화를 바탕으로 한 인기 연극을 다시 각색한 이야기에 대한 묵직함이 있는 영화라서 많은 기대를 했습니다. 해무가 낀 바다 위에서 한 치 앞도 내다 볼 수 없는 스릴과 인간의 잔혹성과 잔인함을 그려줄 줄 알았습니다. 그러나 이 기대는 다 깨졌습니다.왜 홍매를 그렇게 구해야 했는지 납득이 가지 않습니다. 왜 그러셨어요. 왜 왜 왜! 홍매가 뭐라고 홍매가 뭐라고요. 해무가 끼기 전까지는 좋았다. 해무는 2001년 제 7호 태창호 사건을 모티브로 한 연극을 다시 영화로 만든 작품입니다. 이 태창호 사건은 중국인을 밀입국 시켜려다 그 중 25명이 질식사 했고 질식사 한 시체를 바다에 유기한 잔혹한 사건입니다. 돈 앞에서 얼마나 인간이 잔혹해 질 수.. 2014. 8. 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