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아이폰, 아이팟용 마이크 탑재 리모콘 Dualo

by 썬도그 2010. 12. 20.
반응형

예전의 소니 휴대용 CDP나 워크맨에는 이어콘 중간에 리모콘이 있었습니다. 가방속에 있는 CDP나 워크맨을 꺼내지 않고도 중간에서 재생 ,일시정지, 되감기, 빨리감기가 되어서 좋았습니다.

그러나 아이폰과 아이팟시대로 접어들면서 중간에 그런 기능이 있는 제품이 크게 사라졌죠.

뭐 워낙 작은 제품이다 보니 팔뚝에 차고 다니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 기능이 딱히 필요하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겨울에는 좀 짜증이나죠. 특히나 최근에 나온 아이팟나노는 터치스크린으로 되어 있고 기존의 아이폰, 아이팟도 정전식 터치스크린이라서 터치할려면 장갑을 빼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단지 노래를 바꾸고 싶고 일지정지 하고 싶을 뿐인데 장갑을 빼야하는 번거로움,

이런 번거로움을 해결한 제품이 Dualo One - click Remote with Mic입니다.



이 제품에는 아이팟, 아이폰, 아이패드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 중간에  몇개의 기능을 밖으로 빼 놓은 모습입니다. 마이크기능과 빨리감기, 되감기, 음성메모 기능등이 있습니다.

핸즈프리 필요한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제품이네요






볼륨조절도 되는데  아주 직관적 디자인이라서 설명이 따로 필요 없습니다.



만원 지하철이나 여러가지 이유로 가방에 혹은 주머니에 있는 아이폰, 아이팟 만지기 힘들때 아주 유용할듯 하네요. 지원 기기는 아이패드, 아이폰3GS, 아이폰=4, 아이팟은 3~4세대 셔플 4~6세대, 아이팟 나노는 2009년 이후 모델, 아이팟터치 2~4세대가 지원 됩니다.

2680엔으로 가격도 저렴한 편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