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재미있는 합성놀이 싸이트 포토퍼니아(photofunia)

by 썬도그 2010. 10. 27.
반응형
아주 재미있는 합성놀이 싸이트를 발견 했습니다.
저는 합성을 할줄 모릅니다. 한때 포토샵으로 합성 좀 해 봤지만 노가다 성 일에 질려버려서 안합니다.
시간이 너무 들어가요. 그러고 보면 예전에 비해 요즘은 합성놀이 거의 안하네요.

유명 정치인과 유명인을 합성해서 조롱과 비판을 하기도 했는데 세상이 하수상하니 함부로 합성을 안하네요

포토퍼니아(http://www.photofunia.com/)
는 간단하게  합성을 해주는 싸이트입니다. 주로 인물사진 그것도 정면사진이면 딱 좋습니다.



업로드할 사진을 고르고  선택후에 go를 눌러주면 됩니다. 다른 싸이트와 다르게 움직이는 그림인 GIF도 있습니다. 몇장 해봤습니다.




울릉도에 첫눈이 왔다고 하죠. 무슨 날씨가 여름 아니면 겨울이네요. 엊그제 만 해도 더워서  긴팔만 입고 다녔는데
이젠 영하네요. 눈오는 날을 기다리며 제 메인 이미지 사진도 바꿨습니다.

합성률이 꽤 좋은데요. 한번 시도해 보세요. 블로그 짤방그림으로도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