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신형 아이팟터치는 5백만 화소 카메라와 HD동영상 재생.화상전화 탑재

by 썬도그 2010. 7. 12.
반응형

아이폰4의 인기가 대단합니다. 이번 아이폰4에서는 HD동영상촬영과 5백만 화소의 카메라를 탑재했는데  아이폰의 친동생인 아이팟터치에서도  아이폰4와 같이 5백만화소의 카메라와 HD동영상과  무선랜을 이용한 화상통화가 가능해 질것으로 밝혀졌습니다.



New iPod Touch: 5MP camera and FaceTime incoming? Britain's top ...

위 기사에 따르면 영국의 양판점인 John Lewis가 런던에서 행해진  연말 판매경쟁 설명회에서 9월에 발매 예정인 신형 아이팟터치가 500만화소의 카메라가 탑재된것을 밝혔습니다.  또한 아이폰4와 같이 720p HD동영상촬영이나 유튜브에 업로드에도 쉽게 올릴 수 있는 기능과  함께  무선 랜을 이용해서 화상전화 소프트웨어인 FaceTime를 통해서 화상전화도 가능해 질것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콤펙트 카메라업체들은 비상에 걸리겠네요.  저 같아도  콤팩트 카메라 사지 말고  무선랜 화상전화기능까지 있는 아이팟터치를 사라고 하겠어요.  화상통화에 카메라에 MP3에  애플 앱스토어에  정말 다재다능한 제품이 되겠네요

위 사진을 보면 케이스 상단에  구멍이 나아 있는데 이 부분이 카메라 구멍입니다.



아이팟터치는 MP3플레이어였습니다. 그러나 앞으로는 콤팩트 카메라로 불리울 수 있겠네요.

아이폰도 매력적이지만  데이터요금제가 부담스러운 중고등학교 혹은 대학생들에게  아이폰의 느낌을 그대로 가진 아이팟터치가 불티나게 팔릴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