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아이폰의 뻥튀기라는 아이패드에 관한 유머

by 썬도그 2010. 2. 2.
반응형
아이패드는  IT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에게 실망을 주었습니다. 한마디로  아이폰의 뻥튀기 버젼이라는 것이죠
하지만 생각해보면 컴퓨터를 전혀 모르는 노인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제품일 수도 있습니다. 마우스질도 잘 못하는 아버지와 어머니에게  두손가락으로 확대 축소  그리고 터치를 알려주면  신문정도는 쇼파에서 편하게 보실 수 있을 것 입니다.

그러나  기대를 많이 헀던 사람들에게는 큰 실망이었죠.
아이패드에 관한 유머들이 쏟아지네요


저는 이거 뭔 유머인가 했어요.  아이폰 + 버섯 = 아이패드?  뭥니 했는데 이거 슈퍼마리오네요. ㅎㅎ
슈퍼마리오에서 버섯먹으면 커지잖아요. 

















유머의 핵심은 그거네요.  아이폰을  롤러로 밀어서 크게한 제품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