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추운겨울 손을 따뜻하게 해주는 핸디 워머

by 썬도그 2009. 10. 22.
반응형


겨울이 성큼성큼 다가오고 있습니다. 봄과 가을은 언젠가 부터 하나의 계절이라기 보다는 여름과 겨울이 잠시 쉬었다 가는 계절이 되어가는듯 하네요.  개인적으로는 무척 아쉽기만 합니다. 

겨울이 되면  호빵도 생각나지만 모락모락 피어나는 오뎅국물이 생각납니다.
훈훈한 이미지들도 있지만  겨울이 되면 고생하는 신체부위가 있습니다. 바로 손인데요. 맨손으로 겨울에 돌아다니면  손이 비명을 지릅니다.  그래서 장갑을 끼지만 장갑도 임시방편일 뿐이죠. 그래서  추운겨울에 손을 따뜻하게 해주는 손난로가 많이 팔립니다.
겨울에 고생하는 분들은 대부분 야외에서  오랜시간 서 있어야 하는 분들입니다.  백화점 주차요원이나  행상을 하는 분들입니다.
겨울에 시장에 가면 황소바람에 동상처럼 우두꺼니 있는  행상인들을 볼때가 있는데  그럴때마다  고생이시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런분들에게  좋은  손난로가 있습니다.
이 손난로의 외형은 중국 전통의상에서 볼수 있는  소매폭이 넓은 옷과 같이 보입니다. 혹은 러시아인들이 양손을  크로스해서 반대쪽 옷 소매에  넣는 모습같이 보입니다.   그러나 이 핸디워머안에는 열선이  들어가 있어서 손을 따뜻하게 해줍니다.
7볼트짜리 리튬충전지를 이용해서 손을 따뜻하게 해줍니다.  핸디워머안이 온도가 올라가면 습기가 차는데 습기는 자동 배출되어항상 뽀송뽀송한 손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기름에 강한 네오프랜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외부에는 2개의 지퍼가 있어서  작은 물건들을 넣을수 있습니다.   온도조절기능도 있구 한번 충전하면 10시간 정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충전시간은 3시간 정도 걸립니다.  얼음낚시나 낚시 좋아 하는 분들에게도 아주 좋은 아이템이네요 

가격은 100달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