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리뷰/영화창고

아오이 유우 주연의 변신 7월개봉

by 썬도그 2007. 6. 23.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오이 유우의 활동력은 대단하네요. 매년 2편에서 3편이상씩 영화에 출연합니다.
저한텐 무한한 기쁨입니다. 7월에 또하나의 작품으로 국내팬들에게 다가오네요

몇년전에 개봉한 히로시에 료코의 비밀 기억하세요?  엄마와 딸이 교통사로 인해
두 모녀의 영혼이 바뀐다는 내용의 영화요.  딸의 몸에 엄마의 영혼이 들어왔다가
나중에 엄마의 영혼이 떠나는걸로 나와서 참 슬픈영화다 했는데 그런 딸의 결혼식날
엄마의 영혼이 떠나지않고 연기한거였구 그걸 걸린 엄마 아니 자신의 부인을 다른 남자에게
보내는 남편의 모습.  도저히 한국정서로는 용납안되는 그런 마지막 설정이 참
인상 깊었는데요. 상상력 하나는 정말 최고였습니다.
그 비밀의 원작가였던 히가시노 케이고가 이 영화 변신의 원작자네요

내용 또한 좀 비밀과 마찬가지로 좀 해괴망칙하고 기괴스럽네요.

두 여인이 있는데 남자가 은행에서 강도를 맞나 총격사고로 인해
뇌이식수술을 받았는데(이게 가능한가?) 꺠어나보니 여자친구에 대한 기억만 남았구 다른 기억은
하나도 기억 못합니다.  그래도 둘은 즐겁게 보내지만 남자의 머리속에 이식받은 뇌 떄문인지 다른
사람의 인격이 들어오고 그의 모습이 자꾸 나타나는데 이 이식받은 뇌의 주인공이 여자친구를
죽일려고 하는데  남자는 고민을하죠.  내안의 다른누군가의 인격이 살아있구 그 인격이 점점
더 많이 보여지면서 여자친구의 기억마져 점점사라지고 그 다른인격은 여자친구를 죽일려고하고
....  줄거리는 이정도이구요

좀 황당 괴상한 내용이지만 주제는 확실하네요. 희생과 사랑. 좀 억지스럽게 짜맞춘것 같지만
슬픈영화가 될것 같네요.  비밀과 같은 깔끔한 공상물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는데
^^ 보면 알겠죠

동영상재생은 자동으로 안되니 우클릭하시고 메뉴중에 재상을 선택하십시요  


공식 블로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