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전원코드를 둘둘감아 만드는 특이한 전등

by 썬도그 2009. 10. 11.
반응형
저녁노을이 지는 창가에서 오렌지빛 전등에서 나오는  온기있는 풍경은  참 푸근하네요.
그런데 저 전등 좀 특이한 전등입니다.

이렇게  오렌지색  전기코드를 빙빙 감아서 만든  전등입니다.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아이디어가 참 좋네요.  디자이너 Craigton Berman 씨가 만든  제품인데요.  누구나 쉽게  전등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전기코드선만 바꾸면 다양한 색을 연출할수 있는데  문제는 전기코드선이 오렌지와 검은색이 대부분이어서 취향대로 색을 바꿀수는 없습니다.
다만  이동하기엔 편리하겠네요.  분리해서  보관과 이동면에서는 강점이 있네요

또한  Geek한것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도 좋을듯 하네요  가격은 75달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