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책상위의 액자형 멀티미디형 기기 HP의 드림스크린

by 썬도그 2009. 9. 17.
반응형

경품으로 받은 삼성 디지털액자는 별 쓸모가 없습니다.  사진을 디지털액자로 보는 기능과 보조모니터 기능밖에 없더군요.

디지털액자는 PC의 스크린세이버가 그 기능을 훌륭하게 커버하기 때문에 찾는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오히려 부가기능인 보조모니터 기능으로 많이 사용하는데 저는 보조모니터기능도 별로 사용하지 않아서  그냥 포장한채로 중고싸이트에 팔 생각만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HP의  드림스크린은 다릅니다. 이 드림스크린의 외모는 디지털액자와 비슷합니다.받침대로 책상위에 세워놓을수 있습니다.

해상도는 800X480FH  10.2인치 제품인 드림스크린100은 250달러에  13.3인치 크기의 드림스크린130은 300달러에 판매될 예정입니다.  이 제품이 좋은점은  디지털액자기능은 기본, 10,000개의 라디오와 음악싸이트와도 WiFi무선랜 기능으로 연결하여  책상위의 멀티미디어 기기로도 손색없습니다. 


내장메모리 2기가를 지원하여  저장하고 싶은 사진은  USB메모리카드에서 쉽게 드림스크린으로  복사하고 저장할수 있습니다. 사지은 15:9로 볼수 있으며 음악은 스트리밍서비스와 접속해서 쉽게음악을 즐길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라디오10,000개라는게 너무 맘에 드네요. 어제 메이비의 볼륨을 높여라 듣다가 버스에서 웃음참느라고 혼났습니다. 라디오 요즘 다시 즐겨듣는데  정말 매력적인 매체이거든요. 

동영상재생도 가능한데요. 동영상싸이트와 연동되는지는 모르겠네요.
 앞으로는  책상위에 멀티미디어 기기가 계속 나올듯 합니다. 삼성도 이런 비슷한 제품 나왔으면 합니다. 라디오와 동영상싸이트 연동기능및 한번에 싸이월드나 블로그에 사진을 업로드 할수 있는 기능도 있으면 좋겠습니다. 

이 드림스크린은  터치스크린 기능은 없고  리모콘으로 조정할수 있습니다. 또한  드림스크린 구석에  조정버튼이 있구요.



터치스크린기능과 동영상검색기능및 블로그나  SNS서비스에 사진을 바로 올릴수 있는 기능이 추가된다면 정말 좋은 제품에 될듯 합니다.  드림스크린 100은  지금 만나볼수 있고 드림스크린 130은 10월 11일날 발매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