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아이폰용 방수팩

by 썬도그 2009. 8. 8.
반응형
휴대폰용 방수팩들 많이 나오죠?  물놀이철이라서 핸드폰 방수팩으로 계속이나 바다에 가서 친구들 사진 찍어 오면
색다른 사진이 될것 입니다.  그런데 아이폰 전용 방수팩이  나왔네요



큰 액정화면을 바로 볼수 있게 해 놓았네요 Sanwa에서 32달러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한국에서는 아이폰 사용자가 없어서 수요가 없을듯 하네요. 그나저나 아이폰 들어온다는건지 안들어온다는건지
2년째 논란만 있네요.  휴대전화강국이지만  아이폰같은 세계적인 베스트셀러를 사용하지 못하는 모습은
안타깝네요.

이통사들이 돈에 환장해서  여러가지 제약을 걸기 때문이죠. 해외에서 파는 삼성,엘지폰이 국내에서는 스펙다운시켜서 파는 모습을 보면 환장합니다.  wi-fi기능이 있는 최신 삼성폰을  wi-fi기능을 제거해서 한국에서 팔게하는 이통사
이래서 한국은 무선인터넷 후진국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