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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사가 잘 안되는 음식점이나 중국집을 보면 자주 간판을 바꿉니다. 같은 장소에 인테리어도 별로 다르지 않고 더구나 주인이 같은 사람인데 중국집 이름만 바꿔놓고 신장개업했다고 떠드는 모습은 그 곳을 매일 지나가는 사람이 볼때는 쑈!! 하고 있네 라는 말이 저절로 나옵니다.
뭐 중국집주인장이야 별의 별 마케팅을 해도 효과가 없자 마지막수단으로 상호명을 바꾸는 꼼수를 쓴것이지만 짜장면맛이 변하지 않는데 간판바꾸었다고 손님이 늘리가 없습니다.
지난달부터인가 개고생씨리즈 광고를 내면서 시청자들에게 욕 많이 먹고 있는 집나가면 개고생이라는 쿡!! 이라는 광고는
KT의 새 브랜드명입니다. 기존 KT의 메가패스와 KT집전화 IPTV를 통합하는 상품이 요즘 봇물터지듯이 나오고 있습니다.
또한 KTF와도 통합하여 집전화 핸드폰 IPTV 메가패스를 묶으면 많은 할인혜택을 준다고 하더군요.
이 통합시스템에 붙여진 이름이 QOOK입니다
QOOK인터넷존은 기존의 메가패스존에서 이름과 레이아웃 디자인만 바꿨습니다. 안에 들여다 보니 바뀐것은 거의 없습니다.
이 메가패스존이 인기가 없던것은 공짜 컨텐츠라고 해서 올려놓은것들이 별 볼이 없습니다.
개봉한지 6개월 이상 지난 정말 인기없는 영화나 최신개봉작이라고 공짜로 보여주는데 몇번 둘러보다가 요즘은 잘 안갑니다.
무료문자가 있어서 문자 날릴때나 이용하죠. 컨텐츠도 빈약하고 볼만한것도 없고
참여하면 틀림없이 꽝으로 보답해주는 이벤트만 잔뜩 있습니다.
KT는 인터넷 사업에서는 큰 재미를 보지 못하고 있습니다. 파란이라는 포털을 보면 관공서에서 운영하는 포털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모기업이 지원해주니 준공무원급 직원들이 세월아 내월아~~ 긴장감도 없이 사업하는듯 합니다. 한미르에서 파란까지 이름만 바꾸고 여전히 인기가 없습니다. 그 와중에 파리잡는 이벤트한것만 기억에 남네요. 정말 파리날리는 파란
쿡이라는 이 브랜드명도 별 효과가 없을 것입니다. KT라는 공룡이미지가 KT를 먹여살리지 마케팅이나 이런쪽은 젬병이듯 합니다.
3년약정 1년 남았는데 약정기간 끝나면 핸드폰에서 인터넷선까지 다른 기업으로 옮겨야 겠습니다.
뭐 중국집주인장이야 별의 별 마케팅을 해도 효과가 없자 마지막수단으로 상호명을 바꾸는 꼼수를 쓴것이지만 짜장면맛이 변하지 않는데 간판바꾸었다고 손님이 늘리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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