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10만원대의 중국산 짝퉁 아이폰 CECT m188

by 썬도그 2009. 4. 7.
반응형

아이폰의 인기가 하늘을 아직도 찌르고 있습니다. 다만 한국에서는 아직도 아이폰이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그 위피장벽도 걷어냈는데요.  거기에 애플은 한국시장을 적극공략할 생각이 없는지 아이튠 사업도 제대로 하고 있지 않습니다.
아이팟터치는  반쪽짜리 서비스만 제공받고 있습니다. 그래도  이 만한 제품이 없고  멀티터치에 대한 강렬함으로 아직도 인기가 많습니다. 

이 인기는 한국에만 국한된것은 아니죠. 그래서 수많은 짝퉁제품이 나왔습니다. 오늘 소개할 중국의 짝퉁 아이폰인
 CECT m188 이란 제품은  아이폰 나노같이 보이기도 합니다. 아이폰 나노가 올해 나올수 있다는 루머가 많이 돌고 있습니다.
기존 아이폰보다 작은 크기인데요.  이  CECT m188제품은 신용카드 크기의 작은 크기가 눈에 들어오네요
86mm x 48mm x 11mm인데 손바닥 안에 쏙 들어옵니다.



외형이나 기본적인  인터페이스는 비슷하나  가장 큰 차이점은  멀티처티가 되지 않고  스타일러스펜으로 두들겨야 합니다



이 제품은 특이하게 sim카드를 두개 꽂을수 있습니다.  MP3,4 동영상재생및 카메라까지 달렸으며 라디오와  스케쥴 관리기능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디카성능은  아주 후졌습니다.

아시겠지만 이 제품의 최고의 매력은 싸다입니다

이베이에서 110달러 정도에 팔고 있군요.  PMP에 전화기능이 달린것으로 보면 될것입니다.
아이들 선물로는 괜찮을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