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상품선택의 훌륭한 가이드 네이버 스마트 파인더

by 썬도그 2009. 3. 5.
반응형

머리위에 지름신 강림하사  무얼지를까 몇시간씩 투자해본 사람은 아실것입니다.  왜 이리 비슷비슷한 제품들이 많나 하구요.
요즘 제 머리위에는 넷북 지름신이 매주 강림하네요. 오늘도 한시간 동안 이동성도 좋고 싸고 좋은것을 고를려고 네이버와  다음 지식쇼핑을 이용했지만 결론은  싸고 좋은것은 없다 였습니다.   비싸고 좋은것은 있어도 싸고 좋은것은 없더군요 ㅠ.ㅠ

그래도  싸면서도 동급 모델보다 좋은 제품을 찾을려고  지식쇼핑을 뒤적이지만  여간 시간이 걸리는게 아닙니다. 그런데 네이버 지식쇼핑과 또 다른 서비스를 네이버에서 선보였습니다

바로 스마트파인더라는 서비스인데요.   오늘 휴대폰 스마트파인더가 오픈했습니다.
이 스마트 파인더는 사용자가 입력한 키워드와 검색 조건에 따라 통신사, 구매조건, 각종 기능 등 사용자가 원하는 속성에 맞는 휴대폰을 한 번에 확인 가능토록 해줍니다.


네어버 검색창에 휴대폰이라고 치면 중간정도에 스마트파인더가 선보입니다.  이 스마트파인더는 지식쇼핑과 다르게  구입조건의
버튼만 누르면  일목요연하게  결과물을 내뱉습니다.   지식쇼핑에도 이런 비슷한 기능이 있긴 하짐나 한단계 진일보한 모습입니다.






이런식으로  조건만 눌러주면 됩니다. 아주 간편하게  쇼핑을 할수 있네요. 이 모습은


다음의 스마트앤서와 비슷하기도 한데요.  이 스마트앤서의 쇼핑버젼 같기도 합니다.




이게 네이버 지식쇼핑인데  스마트파인더와 비슷하면서도 스마트파인더가 좀더 검색을 쉽게 할수 있습니다.


앞으로는 노트북,MP3,디카의  스마트파인더를 선보인다고 하니 쇼핑이 좀더 쉬워질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