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리뷰/영화창고

쿠사나기 츠요시 짱구는 못말려 실사판 영화에 주연으로 출연

by 썬도그 2008. 10. 7.
반응형
쿠사나기 츠요시는  일본의 대스타입니다.  그룹 스마프(SMAP)의 멤버이기도 하구요.  그가 한국에서 더 인기가 있던것은
유창한 한국어 실력 때문입니다. 그것도 순수한 한국사랑으로 부터 시작되었죠.  몇년전에 노무현대통령이 일본에 갔을때 쿠사나기 츠요시는 한국어로된 영화를 만들겠다고 약속을 했고 그 약속은 지켜집니다. 호텔비너스는  일본 영화이지만  한국어로 된 영화입니다.어색한 한국어를 더듬더듬 하는 배우들의 모습이 아직도 기억나네요.  왜 이런짓(?)을 할까 생각도 했지만  제가 이해하지 못하는엄청난 한국사랑이 그 원동력이 아닐까 합니다.

그리고  천하장사 마돈나에서도  깜짝 출연을 했죠.  우리나라에서는 약간 코믹캐릭터로 알려졌지만 일본에서는 대스타중 한명이죠.

그런 그가  새로운 영화에 출연 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냥 영화가 아닌  짱구는 못말려를 영화화 하는 실사판 영화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10편인
짱구는 못 말려 : 태풍을 부르는 장엄한 전설의 전투 를 원작으로 한 영화입니다.  짱구는 못말려의 줄거리는 어느날 짱구가 학교에서 방과 후에 집에와서 보니 흰둥이가 땅을 파해쳤고  이상한 문서를 발견합니다.   그리고  시간여행을 하게 되고  일본의 사무라이 시대인 과거로 돌아가게 됩니다

그렇다고  츠요시가  짱구역활을 하게 된것은 아니구요. 그랬다면 엽기코믹물이 되겠죠. 쿠사나기 츠요시는 하루히라는 작은 나라의 무사 이지리 마타베역을 하구  상대 여배우는 아라가키 유이가 하루히 공주로 나온다고 합니다. 이 두 사람을 짱구가 도와주나 보네요
. 제작비 20억엔의 대작 영화인 이 영화는 내년 9월에 개봉예정입니다
이 영화에서 혹  짱구의 엉덩이 춤을 기대하신다면 단념하셔야 할듯 합니다.
그런 모습은 안나온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상당히 진지한 로멘스영화가 될듯한데요.  츠요시가 좀 많이 말라 보이는데 무사역을 잘 할수 있을지  걱정이
앞서기도 하네요. 

간혹 보면 여장하고 노래와 춤도 추던데 ㅎㅎ
이번달부터 촬영이 들어가고  승마연습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짱구는 못말려 실사판 무척 기대됩니다.
하지만 많은 짱구는 못말려 팬들은  드래곤볼 실사판처럼  원작을 훼손시키지 않았으면 하는 걱정도 많이 한다고 하네요.  이  짱구는 못 말려 : 태풍을 부르는 장엄한 전설의 전투라는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10편은  흥행수익이 13억엔으로 큰 히트를 쳤습니다.















뭐니뭐니해도  실사판 짱구와 흰둥이가 누굴까 궁금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