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세상에대한 단소리

알라딘에서 리뷰도 쓰고 약간의 돈도 벌어보세요

by 썬도그 2008. 5. 23.
반응형


예전에 한번 알려드린적이 있지만  인터넷 서점 알라딘에서 리뷰를 써서 보내고  내 리뷰를 보고 누군가가
책을 구매하면 나에게 수익금이 들어옵니다.

얼마전에 쓴 2008/05/10 - [책서평] - 사진을 눈이 아닌 마음으로 보는 방법을 알려주는 한장의 사진미학
이 이주의 서평으로 채택이 되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리뷰는 블로그 원격글쓰기가 있어  이 알라딘에서 글을 쓰면 자동으로 내 블로그에 글이 등록됩니다.
그런데 띄어쓰기같은게 잘 안되어서 저는 원격글쓰기에서 제목만쓰고 송고한다음 다시 티스토리에서
본격적으로 씁니다. 이 문제가 좀 해결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주의 서평으로 5만원의 금액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오늘 보니 490원이 3개가 더 있네요. 이건 보니까
책 구매한 분이 3분이 있다는것이더군요.  내 서평을 보고 구매하셔서 제가 수익금의 일부를 보상받는것
입니다.  아주 잘팔리는 베스트셀러라면 이 수익금도 짭잘할듯 하네요

혹시 책 자주 읽으시고 서평 많이 쓰신다면  서평쓰고 돈도 벌수 있습니다. 번다는 느낌보단 다른 책을
더 사서 볼수 있다고 봐야 되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