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세상에 대한 쓴소리

(속보)이명박 한나라당 경선룰 양보키로

by 썬도그 2007. 5. 14.
반응형
방금 한나라당 이명박 전 시장이  여론투표율 67퍼센트 중재안을 포기하기로했다

오늘 저녁 7시에 기자회견을 통해 모든것을 말하기로 했다



속보인데요.


이렇게 되면 한나라당 의원들은 박근혜 전대표를 밀고 있고
여론은 이명박을 밀고 있는데 이명박이 여론의 힘을 포기하는듯하네요
뭐 하여튼 이명박 전 시장이 과감한 결심을 했네요.

똥고집 아줌마 모습의 박근혜는 고집대로 모든걸 다 얻은 결과이네요.
뭐 중재안 자체가 문제가 있었지요. 예전에 합의한 내용을 자꾸 바꿀려고 하니 박근혜도 짜증이
났을테고 중재안 받아들이면 자기가 불리하니까 고집한것도 있었겠지요.

뭐 이렇게 예전안대로 하면 박근혜가 더 유리하고 당선확률이 높을텐데요.
두나라당이 안된다는 자체가 중요한것이겠죠. 이명박의 결단에 약간 놀랍네요.

혹시 이명박 전 시장 탈당하지 않을까요?  제가 보기엔 탈당은 안하고 그냥 장관이나 국무총리
를 바라는것일수도 있겠지만 지금까지 서로 헐뜻고  결혼안한 여자 공격하고 운하판다는
이명박에게 무대뽀라고 서로 욕하더니 서로 잘 화합이 될까 모르겠네요.

문제는 박근혜는 한나라당 안에서만 좋아하고 여론은 그닥 좋지 않죠.
3공의 잔재 구시대의 대표인물로 박근헤를 국민들이 알고 있는데  열우당이나 진보정당
쪽에서 누가 나오든 이명박씨보다야 쉽게 상대할것 같아 보입니다.

이명박씨가 탈당을 하여 진보쪽 세력과 손을 잡는다면 또 새로운 반전이겠네요

지금까지 대한민국 대선에서 드라마틱 하지 않은적이 5공,6공때 뿐이었죠.

자 이제 또 광란의 6개월간의 대선이 시작됩니다.  어느나라보다 축제같은 대한민국
대선 지켜보는것 만으로도 술자리 술안주로 아주 최고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