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뷰티폰으로 찍은 삼청동의 예쁜가게들

by 썬도그 2007. 12. 19.
반응형

2007.12.18 - [IT 가젯/IT월드] - LG 뷰티폰으로 찍은 사진들(1)

 

LG 뷰티폰으로 찍은 사진들(1)

LG 뷰티폰의 촬영한 사진들을 올려보겠습니다. 먼저 디카에서 많이 사용하는 화질이 우수하나 전력소모량이 많은 CCD카메라가 아닌 CMOS카메라입니다. 전력소모량 때문에 CCD대신 CMOS를 채용한듯

photohistory.tistory.com

2007.12.19 - [IT 가젯/IT월드] - 뷰티폰의 매력하나 파노라마사진(2)

 

뷰티폰의 매력하나 파노라마사진(2)

2007/12/18 - [IT월드] - LG 뷰티폰으로 찍은 사진들(1) 에 이어집니다. 종로의 랜드마크인 삼성생명빌딩입니다. 뷰티폰은 구름을 잘 잡는듯 합니다 인사동쪽으로 올라가다보니 촬영이 있나 봅니다.

photohistory.tistory.com

에서 이어집니다. 아래 사진은 LG뷰티폰으로 촬영된 사진들입니다. 삼청동은 골목이 많은 한옥지대입니다. 그 골목마다에 숨어있는 예쁜가게들도 많습니다. 주거지역인 한옥마을 밑으로 내려왔습니다.

윈도우에 그림이 그려진 엽서같은것들이 많이 붙여져 있더군요. 색달라 보입니다

이 사진은 크게 찍어서 뷰티폰에서 Crop기능으로 필요한 곳만 따봤습니다. 저 북카페는 커피를 마시면서 책도 읽을수 있는곳입니다.  책은 북카페 안에 가면 많이 있으니 잠시 꺼내서 읽어도 좋을듯 하네요.  내년 봄에 날 따스해 질때 한번 찾아가 봐야겠습니다.

장난감박물관은 1,2가 다 있습니다. 주말이 되면 손님들이 많은것 같은데 입장료가 좀 비싸네요. 대인5천원
소인 3천원~~

 

와인가게앞에 와인병들이 있더군요. 언제부터 우리나라에 와인열풍이 불었는지 와인가게앞에는 다 먹은 와인병 진열해 놓는게 유행이 되어 버렸네요.   그런데 와인은 먹고나서 다음날 심한 두통으로 잘 안마시는데 술은 취해야 맛인데 ㅎ

복실복실한게 따스해 보이는 털모자들이네요

붉은숲도 아닌 빨강숲이네요

악세사리 가게에서 좀 찍어 봤습니다.   여러가지 악세사리들이 참 많더군요. 주인의 허락을 맡지 않은 관계로
많이 담지는 못했습니다.

삼청동엔 옷가게들도 참 많더군요.악세사리점도 많군요.  개성있는 소품들을 쇼윈도우에 걸어놓고 손님들을 유혹합니다. 

빅토리아풍인가요?  마네킹뒤로는 열씨미 재봉틀에서 옷을 만드는 주인분이 계시더군요.

이 가게는 저 자전거가 설정인지 누가 타고온건지를 모르겠더군요. 참 어울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