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ORA 앱은 사진공모 앱으로 전 세계의 아마추어와 프로 사진가들이 사진을 공모합니다. 업로드한 사진들은 AGORA 앱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추천을 받아서 최종 수상작을 발표합니다. 무려 350만 명이 이용하는 AGORA 앱에 올라온 건출 사진 중에 뛰어난 건축 사진들을 선정 발표했습니다.
AGORA 앱의 Architecture2020공모전은 3월 10일 상금 25,000달러에서 1천 달러를 주는데 사용자들이 직접 투표를 하는 민주적인 방식으로 수상작을 선정 발표합니다.
베트남의 유명 관광지인 다낭 바나힐의 1,400미터 높이에 있는 지어진 총길이 148.6m인 이 골든 브릿지는 2개의 거대한 손이 다리를 잡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여기서 사진을 찍습니다.
1년에 한 두번 현수교 아래로 지나가는 안개가 피어나는 장면입니다. 2년 동안 다리 근처에서 살았지만 이런 장면을 볼 수 없지만 이사를 한 후 3일 연속 이곳을 찾았는데 마지막 날에 이 장면을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모스크바에서 안개 낀 일출은 흔하지 않습니다. 오전 3시 깨어서 창밖의 안개를 보았습니다. 드론 날리기 좋은 날씨라고 생각하고 드론으로 촬영했습니다.
추운 날씨로 손이 얼었지만 어린 시절 디즈니랜드를 떠오르게 하는 성입니다. 백조의 성이라고 불리는 이 성을 보고 디즈니랜드의 성을 만듭니다.
이탈리아의 Generali 빌딩으로 그 모양 때문에 비틀어진이라는 뜻의 soorto라고도 불립니다.
반응형
알렉산더 1 요새는 상트페테르부르크와 크론슈타트 근처 핀란드 만에 설치된 인공섬이자 해상 요새입니다. 1899년에 짓기 시작해서 1917년 완성합니다. 이곳은 1983년까지는 세균성 질병이나 전염병을 연구하는 연구소로 활용되다가 90년대 후반에서 2천 년 대 초반 인기 파티 장소로 활용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