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 나올 카메라는 모든 카메라가 하나로 합쳐진 카메라가 나오지 않을까 감히 예상해 봅니다. 현재 카메라 시장은 DSLR과 미러리스 그리고 액션 카메라와 360 카메라와 드론으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이중에서 드론과 액션 카메라가 합쳐진 PITTA가 나왔습니다.


PITTA는 직경 170mm의 구형 카메라입니다. 4K 동영상 촬영이 가능한 카메라로 프로펠러가 달린 드론 모듈을 결합하면 드론이 됩니다. 무게는 200g으로 무척 가볍고 작아서 휴대하기 편리합니다. 


프로펠러 드론 모듈을 빼면 액션 카메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드론으로 사용하면 사용자를 자동 추적해서 촬영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를 중심으로 360도 파노라마 촬영도 가능합니다. 





가족들이 이동을 하면 알아서 추적을 하면서 촬영을 합니다. 



촬영은 GPS 모드, 호버링, 360도 회전. 자동 추적, 자동 랜딩, 홈으로 귀환, 360도 파노라마 촬영이 가능합니다.



PITTA 하단에는 삼각대 나사 구멍이 있어서 다양한 곳에 마운트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전거에 장착해서 액션 카메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는 홈 CCTV로 활용도 가능합니다. 

킥스타터 펀딩 사이트에서 펀딩을 하고 있는데 이미 펀딩 목표 금액의 4배 이상을 받았습니다. 아주 신기하고 흥미로운 카메라네요

출처 :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1627662609/pitta-transformative-autonomous-4k-selfie-drone?ref=video



썬도그
하단 박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