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CJ헬로비전의 헬로다이렉트샵의 저렴한 4월 한정 특가(인터넷 + 디지털TV방송)와 인터넷사은품 제공

by 썬도그 2017. 4. 11.
반응형

사람은 불편한 건 참아도 불공평한 것은 못 참습니다. 이는 영장류의 공통된 특징입니다. 두 마리의 원숭이에게 게이지 안에 있는 돈을 주면 그 보상을 주는 실험을 했습니다. 한 원숭이에게 보상으로 포도를 주고 다른 원숭이에게 오이를 줬더니 오이를 받은 원숭이가 화를 내면서 오이를 버렸습니다. 이 영상은 많은 사람을 웃게 만들었습니다. 원숭이나 인간같이 지능이 높은 동물들은 공평한 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이통사의 불법적인 리베이트를 막는 법인 단통법이 탄생한 이유도 여기에 있습니다. 누구에게는 높은 보상을 주고 누구에게는 낮은 보상을 줍니다. 
당연히 낮은 보상을 받은 소비자들이 큰 불만의 목소리를 내자 정부는 모두 공평한 보상을 주는 방안으로 모든 고객에게 동일한 보상을 주는 단통법을 만듭니다. 


단통법의 부작용도 있지만 제도 자체는 좋은 시도입니다. 단통법이 없는 시장은 많습니다. 특히 초고속 인터넷과 디지털TV 시장은 가입 조건이 공평하지 않습니다. 말 잘하고 잘 따져 묻고 시장 생리를 잘 아는 고객에게는 가입 조건 우대와 큰 보상의 사은품을 주지만 주는 대로 받고 꼼꼼히 따지지 않는 고객은 낮은 보상을 받습니다.

말 잘하고 가격 비교를 꼼꼼하게 하고 목소리가 큰 고객에게는 포도를 주고 여기저기 월정액 가격 비교도 안 하고 주는 대로 받는 고객에게는 오이를 주는 불공평함이 만연한 시장이 초고속인터넷과 디지털TV 방송 서비스 시장입니다. 이런 불공평함은 사라져야 합니다. 마트에서 사는 다양한 공산품처럼 누가 사도 똑같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해야 합니다. 


모두에게 포도를 주는 CJ헬로비전의 헬로다이렉트샵의 TV+ 인터넷 가입

우리가 초고속인터넷망이나 디지털TV(IPTV)를 가입할 때 어떻게 가입할까요? 보통 스팸성 가입 권유 전화나 이전에 쓰던 초고속인터넷 회사 서비스를 그냥 씁니다. 약정 기간이 끝날 때가 되면 초고속인터넷 서비스 회사에서 알아서 전화가 오고 약정 연장을 권유합니다. 이때 다른 회사로 옮기겠다고 윽박지르거나 다른 서비스와의 가격 비교를 꼼꼼하게 한 분이 따져 물으면 보다 높은 보상을 해줍니다.

문제는 이렇게 꼼꼼히 따져서 가입을 하려면 조사 시간 및 복잡한 내용이 많고 이통사 서비스와 연계를 하면 결합 할인 등등 복잡한 내용까지 다 살펴봐야 합니다. 그러나 그렇게 결합 할인이나 비싼 사은품을 주는 것이 정말로 싸게 약정 가입한 것일까요? 

대부분의 초고속인터넷 회사들의 가입 전략은 간단합니다. 기본 요금 및 서비스 요금을 비싸게 한 후 결합 할인 등의 다양한 할인을 통해서 싸게 이용하고 있다는 착시 현상을 이용합니다. 또한, 결합이라는 족쇄가 붙어서 중간에 서비스 회사를 바꾸거나 이통사를 바꾸면 요금 할인이 조금씩 사라집니다. 


CJ헬로비전의 헬로다이렉트샵은 다릅니다. TV와 인터넷만 결합하고 3년 약정을 하면 최저 매월 18,700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경쟁회사 서비스보다 더 쌉니다. 이게 가능한 이유는 상담사를 운영하지 않고 오로지 인터넷 가입으로만 고객을 유치하기에 인건비와 관리비를 줄일 수 있어서 가능합니다. 자동차 보험 중에 인터넷 가입만 제공하는 자동차 보험이 더 싼 이유와 비슷합니다. 상담사를 운영하지 않기 때문에 전화 상담의 스트레스나 스팸 전화에 시달리지 않아도 됩니다. 


헬로다이렉트샵이란?

헬로다이렉트샵을 모르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설명하겠습니다. 
헬로다이렉트샵은 복수종합유선방송 사업자인 CJ헬로비전이 운영하는 서비스입니다. CJ헬로비전은 헬로인터넷(초고속인터넷), 헬로TV(디지털TV), 헬로전화(집전화)를 서비스하는 회사입니다. 이 CJ헬로비전의 헬로다이렉트샵은 온라인으로 TV상품과 인터넷상품 그리고 결합상품인 TV+인터넷을 묶은 상품을 온라인 가입하는 서비스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서비스 상품의 종류와 가격을 확인한 후 자신에게 맞는 합리적인 상품을 직접(다이렉트) 선택한 후 상담 및 가입을 할 수 있는 서비스가 헬로다이렉트샵입니다. 


헬로다이렉트샵 소개 바로가기(PC)
헬로다이렉트샵 소개 바로가기 (모바일)



CJ헬로비전의 헬로다이렉트샵의 장점

CJ헬로비전의 헬로다이렉트샵은 인터넷으로만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로 고객센터와 가입 조건을 확인하고 실랑이를 하는 과정이 필요 없습니다. 
인터넷으로만 가입할 수 있다는 것은 전화 영업비 같은 마케팅 비용이 크게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합니다. 또한, 신청이 쉽고 빠릅니다. 
여기에 사은품도 제공합니다.

여러 가지 장점이 있지만 가장 큰 장점 2가지는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과 서비스 가격과 사은품을 확인 한 후 가입할 수 있다는 투명성이 장점입니다. 누구에게는 포도를 주고 누구에게는 오이를 주는 것이 아닌 모두에게 포도를 주는 서비스입니다. 


먼저 초고속인터넷 서비스와 


디지털TV 서비스를 결합하면 


보다 싸게 두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초고속인터넷 광랜라이트 + 디지털방송 HD 베이직을 결합한 후 3년 약정을 하면 월 18,7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초고속인터넷 회사들은 자매회사나 직접 이통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가족끼리 묶고 IPTV나 초고속인터넷까지 묶어서 다양한 할인을 하고 있지만 그렇게 묶어서 많은 할인을 해줘도 CJ헬로비전보다 모두 비쌉니다. 

CJ헬로비전의 헬로다이렉트샵과 경쟁 회사와 서비스 가격을 비교하면 3년 약정시 K사, S사, L사에 비해서 40~50만원을 더 저렴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이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입니다. 저렴할 수 있는 이유는 위에서도 소개했 듯 영업점 마케팅 비용이 투입되지 않기에 저렴할 수 있습니다. 


헬로다이렉트샵 바로가기(PC)

헬로다이렉트샵 바로가기(모바일)



4월 한정 헬로 특가 이벤트

CJ헬로비전의 헬로다이렉트샵은 4월 한달 동안 헬로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TV + 인터넷을 3년 약정으로 결합하면 한 달에 18,700원에서 25,010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TV + 인터넷에 매달 2만원 이상 쓰는 분들에게는 솔깃한 제안입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초고속인터넷 서비스와 디지털TV 서비스를 각각 선택한 후 결합을 하면 바로 3년 약정 시 부가세 포함한 실제로 지출하는 가격을 바로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상담을 위해서 이름, 전화번호, 지역을 선택 후에 상담 신청을 하면 복권 긁기를 통해서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현금 캐시백과 CJ제일제당 온마트프라임 혜택과 VOD 이용쿠폰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제휴카드로 월정액을 납부하면 최대 월 2만원의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헬로다이렉트샵 4월 특가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PC)

헬로다이렉트샵 4월 특가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모바일)


내가 직접 TV + 인터넷 서비스를 선택하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헬로다이렉트샵입니다. 직접 서비스 가격 확인하시고 다양한 경품과 이벤트 상품도 받아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