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휴대폰)

안드로이드폰에 PS3 콘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GameKlip

by 썬도그 2012. 8. 9.
반응형


아이패드로는 그나마 좀 게임을 할 만 하지만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폰으로 게임 하는 것이 쉽고 재미있는 것은 아닙니다. 일일이 터치를 해야 하거나 조막만한 화면에 손가락 올려놓고 전후좌우 방향 전환을 한다는데 여긴 힘들고 불편한게 아닙니다
이러니 앵그리 버트 같이 단순한 슈팅게임만 인기 있는 것 아닐까요?

아지만 아래에 소개하는 제품을 보면 이제 안드로이드폰도 PSP못지 않는 휴대용 게임기가 될 것이 분명합니다. 


GameKlip

놀라운 게임 컨트롤러입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PS3의 뛰어난 조작감을 가진 콘트롤러를 안드로이드폰에 붙여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GameKlip은 게임 콘트롤러와 안드로이드폰을 거치할 수 있는 거치대입니다. 
따라서  PS3 콘트롤러를 따로 구매하시던지 집에 있는 것을 사용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정확하게는 모르겠습니다. 집에 굴러다니는 PS3 콘트롤러를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제가 PS3가 없어서요. 

아무튼 이 PS3콘트롤러와 안드로이드폰을 척 붙이고  구글 플레이에서 Sixaxis Controller라는 어플을 설치한 후에 온갖 안드로이드 게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트롤러 어플은 약 2천원 하네요


마운트 제질은 플라스틱인데요. 무선은 15달러 유선 연결은 23달러입니다. 싼 무선을 사니 누가 유선을 사겠냐고 하시겠지만 무선은 안드로이드폰을 루팅한 폰이여야 가능합니다. 순정 폰은 23달러 유선을 써야 합니다.
아주 놀라운 게임 악세사리인데요. 아쉽게도 HTC 안드로이드폰 2개와 갤럭시S2, 갤럭시S3,갤럭시노트, 갤럭시 넥서스등 삼성전자 폰만 가능합니다.  국내에서 사용할려면 해외에서 주문해서 국내로 배송 요청 해야 합니다.

구매는 http://thegameklip.com/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