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0/253

샤오미 미박스 텔레비로 본 드라마다시보기. 배수지, 이종석의 당신이 잠든 사이에 드라마다시보기나 영화를 보는 방법은 아주 다양해졌습니다. IPTV로 볼 수도 있고 스마트폰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스마트 셋톱박스로도 드라마와 영화를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스마트 셋톱박스 중 하나가 샤오미 미박스입니다. 스마트 셋톱박스 샤오미 미박스샤오미 미박스텔레비(TELEBEE)는 샤오미와 kt skylife가 협업하여 만든 제품입니다. 샤오미 미박스 국내 정식 발매 제품에는 자체 프로그램 포멧인 텔레비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텔레비는 무약정의 합리적인 금액으로 자신의 마음대로 채널 선택이 가능한 고객 맞춤형 OTT 서비스입니다. 제품 박스를 보면 상단에 샤오미 MI 마크가 있고 한가운데 TELEBEE라고 쓰여 있습니다. 박스를 개봉해보니 샤오미 미박스와 한글 매뉴얼, HDMI 케이블,.. 2017. 10. 25.
곡선과 외톨이 나무가 있어서 추천 사진출사지 올림픽공원 사진 찍기 위해서 서울 구석구석을 돌아 다녔더니 웬만한 서울 유명 장소는 다 가본 듯합니다. 하지만 이건 제 착각입니다. 사진 찍으러 간다면서 주로 가는 곳이 종로구, 중구 일대더군요. 또한 제가 사는 서울 서남부 지역에서 가까운 곳만 주로 갔습니다. 서울은 생각보다 큽니다. 서울 서남부 끝인 금천구에서 서울 북동부 지역인 노원구를 가는데 2시간 가까이 걸립니다. 이는 전주나 충청도 지역을 가는 시간과 비슷합니다. 이러다 보니 서울 구석구석을 돌아 다녀 본 것은 아니네요. 특히 서울 끝에 사는 제가 다른 끝으로 가기가 쉽지 않습니다. 특별한 일이 없으면 잘 가지 않습니다. 지난 주에 강남 코엑스 전시회를 보고 근처에 있는 올림픽 공원에 갔습니다. 올림픽 공원은 사진 출사지로 유명하지만 전 한 25년 만에.. 2017. 10. 25.
팬케잌 렌즈 모양의 고속 무선 충전기 파워 렌즈 팬케잌 모양의 단렌즈 일명 팬케잌 렌즈는 사랑입니다. 두께가 얇아서 팬케잌 단렌즈를 끼면 미러리스도 DSLR도 아주 슬림하고 작아져서 휴대성이 대폭 증가합니다. 팬케잌 렌즈는 가격도 쌉니다. 이 팬케잌 렌즈 모양의 아주 흥미로운 제품이 등장했습니다. 이름은 파워 렌즈입니다. 딱 보면 펜케잌 렌즈입니다. 그런데 렌즈 끝에 선이 달려 있네요. 이 제품은 렌즈는 아니고 팬케잌 렌즈 모양의 무선 충전기입니다. 홍콩에 있는 LightPix Labs에서 만든 팬케잌 렌즈 모양의 무선 충전기 파워 렌즈입니다. 안드로이드폰이나 아이폰 중에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스마트폰을 파워 렌즈 위에 올려 놓으면 바로 무선 충전이 시작됩니다. 충전이 시작되면 셔터음인 찰칵 찰칵 소리가 나면서 충전이 시작됩니다. Qi 무선 충전 방식.. 2017. 10. 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