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10/123

LG V20 스마트폰의 내구성은 얼마나 좋을까? 낙하 테스트 스마트폰 제조사마다 프리미엄폰에 다양한 특화 기능을 넣습니다. 특히, 다른 제조사에 없는 기능을 넣어서 차별화를 꾀합니다. 애플과 삼성전자는 이번 하반기에 출시한 프리미엄폰에 방수 기능을 넣었습니다. 반면, LG전자는 고음질 사운드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고음질 사운드는 막귀라도 들어보면 바로 차이가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런데 LG전자가 전면에 내세우고 있지 않은 뛰어난 기능이 하나 더 있습니다. 그건 바로 뛰어난 내구성입니다. 미 국방성 내구성 테스트를 통과한 V20V10이 출시 되었을 때 제가 가장 눈 여겨 본 기능은 미 국방성의 내구성 테스트를 통과한 뛰어난 내구성입니다. 군용으로 사용해도 좋을 정도로 떨궈도 액정이 깨지지 않는 높은 내구성이 가장 실용적인 기능이 아닐까 했습니다. 이는 아주 큰 강점.. 2016. 10. 12.
서울시와 각 구청들은 지역을 기록하는데 얼마나 신경 쓸까? 사진의 가장 강한 속성은 재현성입니다. 내가 본대로 그대로 사진에 옮겨 놓습니다. 이 뛰어난 재현성은 시간이 쌓이면 기록성이 점점 생성되게 됩니다. 이 기록성은 수십 년이 지나면 기억의 마중물이 됩니다. 무엇보다 한 도시의 발달 과정을 사진으로 기록해 놓으면 후손들이나 후대의 행정가들이나 많은 사람들이 과거의 사진을 보고 역사를 느끼고 옛 것에서 많이 느끼고 배울 것입니다. 위 사진은 영화에서 많이 볼 수 있는 맨하탄 다리 사진입니다. 이 사진은 1909년에 촬영한 사진입니다. 아주 기록 가치가 높은 사진입니다. 이 사진은 뉴욕시가 운영하는 뉴욕시 사진 아키이브 사이트에 올라온 사진입니다. 이 뉴욕시 사진 아카이브 사이트에는 대형 교통사고 사진부터 항공사진까지 다양한 사진들이 올라와 있습니다. 뉴욕시가 .. 2016. 10. 12.
올해의 코미디 야생 동물 사진 콘테스트 수상작들 동물이 세상에 없다면 어떤 세상이 되었을까요? 쉽게 생각해서 개와 고양이가 없었다면 우리는 지금보다 더 험난한 세상을 살고 있지 않았을까요? 그러나 이 개와 고양이만 우리에게 기쁨을 주는 것은 아닙니다. 자연에서 만나는 야생 동물은 우리를 살며시 미소 짓게 합니다. 서울에서 야생동물 만나기 쉽지 않지만 4대 고궁만 가도 청솔모나 다람쥐 창경궁 같은 곳은 너구리도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겨울에는 원앙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한 외국의 환경 단체가 매년 이 야생동물을 촬영한 사진 콘테스트를 합니다. 그런데 흥미롭게도 평범한 야생동물 사진 콘테스트가 아니고 야생동물 사진 중에 웃음을 주는 입니다. 이 사진 콘테스트에서 수상을 한 사진들입니다. 더 많은 사진은 https://www.facebook.com/.. 2016. 10. 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