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7/163

민앤지 로그인플러스, 사이트 로그인 보안을 강화 시키는 휴대폰 부가서비스 해킹은 남의 일이 아닙니다. 언제 어디서 내 정보가 악의적으로 사용될 지 모릅니다. 가장 흔한 해킹 수법은 인터넷 사이트의 내 ID와 비번을 알아내서 나도 모르게 사이트에 접속해서 나 몰래 내 행새를 하거나 금전적인 손해를 줍니다. 특히, 게임 아이템 거래 같은 금전적인 거래가 일어나는 사이트를 해킹당하면 큰 피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해킹당했는지는 바로 알 수 없고 평소처럼 로그인을 했다가 로그인이 안 될 때 해킹을 당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것도 자주 들어가지 않고 가끔 들어가는 사이트라면 수 개월 동안 해킹을 당한 지도 모릅니다.만약 내가 접속하지도 않았는데 나 몰래 내가 가입한 인터넷 사이트에 로그인하자마자 문자로 알려주면 어떨까요? 그럼 바로 그 사이트에 로그인해서 비밀번호를 바꿔서 .. 2015. 7. 16.
1만원을 들여 직접 만든 카메라 제습함 2년 전인가 여름 내내 비가 너무 내려서 모기가 보이지 않았던 그 여름은 질리도록 비가 내렸습니다. 비를 좋아해서 저는 좋았지만 제 카메라는 그 빗속에서 울고 있었네요. 고온 다습한 바람이 주룩주룩 창문을 통해 방 안으로 들어오고 있었습니다. 책상 위에 올려 놓은 카메라를 며칠 간 방치했습니다. 그러다 촬영할 일이 생겨서 카메라를 들었는데 파인더 안에 뭔가 동그란 것이 보이더군요 촬영하는데 큰 지장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계속 거슬렸습니다. 카메라 A/S센터에 가서 물어보니 펜타미러에 곰팡이 같은 것이 핀 것 같다고 하네요. 그때 알았습니다. 보급형 DSLR에는 펜타프리즘이 아닌 펜타미러를 사용한다는 것을요. 5 각형 형태의 공간을 프리즘이 아닌 거울을 붙여서 사용하는데 그 이유는 원가 절감과 함께 무게를.. 2015. 7. 16.
카메라를 사면 카메라 스트랩부터 바꿔라 카메라를 구매하면 이리저리 출사를 떠나거나 가족들을 카메라에 담으면서 카메라가 주는 사진 찍는 즐거움에 푹 빠집니다. 그렇게 카메라에 푹 빠지다가 보면 좀 더 멋진 사진을 찍고 싶어하는 욕망도 점점 커지기 시작합니다. 그 더 좋은 사진에 대한 욕망은 렌즈의 세계로 자연스럽게 입문하게 됩니다. 제 경험상 새로운 카메라 바디를 사는 것보다 좀 불편해도 가격 대비 성능 좋은 단렌즈 하나 추가로 더 구매할 것을 권합니다. 확실히 좋은 렌즈 추가로 구매하면 사진의 표현력이 확 증가하게 되고 사진에 대한 만족도도 크게 올랍니다. 그러나 렌즈의 효용성을 느끼다 보면 자꾸 더 좋은 렌즈를 탐내게 됩니다. 그러다 기둥 뿌리 하나씩 뿌러져 나가죠 카메라 광고 중 가장 뛰어나고 인상 깊은 광고는 카메라 제조사 광고가 아닌 .. 2015. 7. 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