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5/253

Verge에서 비교 분석한 온라인 사진 백업 서비스 8개 비교 사진을 찍으면 백업들 잘 하시나요? 저 같은 경우는 1차 백업을 외장하드에 하고 있습니다만 2차 백업을 온라인 사이트에 사이즈를 작게 해서 올리고 있습니다. 뭐 돈을 내고 플리커 같은 곳에 사진을 백업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무료 서비스 중에서도 쓸만한 곳들이 있긴 합니다. 아마츄어 같은 경우는 유로로 온라인 사진 백업 서비스를 이용하기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죠. 그래도 pc의 HDD가 고장나거나 외장하드까지 고장나는 재앙을 막기 위해서 중요한 파일은 백업을 해야 이유도 잘 알고 백업의 중요성도 잘 압니다. 그러나 마땅한 서비스들이 뭐가 있는지 잘 모릅니다. 이런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좋은 글이 있습니다. The best way to manage your photos online in 2015 미국의 IT.. 2015. 5. 25.
밤에 피는 오색찬란한 길상사의 연등 한국은 종교의 자유가 있는 나라입니다. 그래서 참 싸움을 넘어 전쟁을 할 수 있을 것 같지만 놀랍게도 한국은 싸움도 전쟁도 하지 않습니다. 일부 개신교인들이 사찰에 하나님 믿으라고 낙서를 하고 악담 같은 저주의 굿판을 벌이긴 하지만 전체적으로는 종교 간의 갈등은 거의 없습니다. 종교가 다르다고 싸우는 수많은 나라들을 보면 한국은 참 신기하고도 종교간의 갈등이 거의 없습니다. 중동과 인도, 동남아시아, 아프리카, 유럽 등등 찾아보면 종교가 다르다고 서로를 죽이는 모습을 우리는 익히 잘 알고 있습니다. 이런 모습을 보면 종교가 왜 필요한가? 오히려 사람 죽이는 촉매제 역할을 하는 것 같다는 생각마저 듭니다. 왜 한국은 종교간의 갈등이 없을까요? 잘 모르겠지만 제 짧은 생각으로는 한국의 종교들이 다 다른 것 .. 2015. 5. 25.
경복궁과 북악산을 바라볼 수 있는 현대미술관 서울관 경복궁마당 과천 현대미술관은 시외에 있어서 접근성이 무척 떨어집니다. 한 번 가려면 큰 마음을 먹어야 할 정도입니다. 그래도 한 번 가면 마음이 정화되는 느낌을 받고 옵니다. 이 현대미술관이 서울에도 생겼습니다. 2년 전에 경복궁 동쪽 담벼락 갤러리 거리에 새로 생겼습니다. 기무사 터에 다양한 갤러리를 넣은 현대미술관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경복궁 바로 옆에 있어서 건물 고도 제한이 걸려 있어서 높이 지을 수 없어서 지하로 깊게 내려간 현대미술관 서울관은 예상과 다르게 유료 전시회가 꽤 많아서 잘 안가게 되네요. 경복궁 고도제한 때문에 낮게 지어놓고 풍문여고 앞 공터에 대한항공이 지으려는 5성급 호텔에 대한 허가 문제로 시끄럽네요. 박근혜 정부는 학교 주변에도 카지노 단란주점이 없으면 학교 주변에도 관광호텔이 들어설.. 2015. 5. 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