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4/063

2015 서울모터쇼. 볼 만한 것은 줄어들고 서비스는 더 안 좋아지다 이상했습니다. 왜 셔틀버스가 없지? 홈페이지 어딜 찾아봐도 셔틀 버스 내용이 없었습니다. 셔틀 버스가 있긴 한데 그건 3호선 대화역에서 킨텍스까지 이동하는 마을버스 정도였습니다. 그것도 중국의 선롱 버스가 무상 제공한 버스입니다. 2011년 모터쇼를 간 이후 2년 만다 열리는 모토쇼를 매번 찾아가고 있습니다. 2013년도에는 합정역에서 킨텍스까지 이동하는 셔틀버스를 타고 편하게 이동했습니다. 그런데 이 셔틀 버스가 사라졌습니다. 왜? 2015 서울모터쇼는 셔틀버스를 제공하지 않았을까? 2013년만해도 강남, 합정, 서울역 등등 서울 곳곳에서 출발하는 셔틀버스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게 2015년 서울모터쇼에서는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잘 아시겠지만 일산 킨텍스는 접근성이 무척 좋지 않습니다. 지하철이 있긴.. 2015. 4. 6.
분노의 질주 : 더 세븐. 폭풍 액션으로 눈이 얼얼하게 하는 강렬한 영화 분노의 질주 시리즈를 제대로 본 것이 한 번도 없습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이 시리즈가 제 취향이 아니였기 때문입니다. 자동차에 관심 없는 남자가 거의 없고 3,40대 남자들의 주요 키워드가 자동차인데 저는 자동차에 큰 관심은 없습니다. 여기에 자동차 액션은 다른 영화에서도 주요 단골 액션으로 등장하기 때문에 굳이 자동차 액션을 주로 하는 영화를 보고 싶은 생각도 크게 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시리즈가 6번이나 진행 될 동안 한 번도 보지 못했네요. 그런데 이번에는 봤습니다. 도대체 뭔 영화이기에 시리즈를 계속 만드나? 재미 없으면 3편도 만들기 전에 사라졌을텐데 15년 동안 끊임 없이 만드는 이유가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과 함께 이주연의 영화음악에서 추천하기에 봤습니다. 좀처럼 액션 영화를 추천하지.. 2015. 4. 6.
갤럭시S6엣지 아이폰6Plus보다 잘 휘어지는 스마트폰 아이폰6Plus는 뒷주머니에 넣고 앉으면 쉽게 구부러지는 현상에 사람들은 깜짝 놀랍니다. 아니 이렇게 쉽게 구부러지나? 스마트폰이 쉽게 구부러지는 모습에 사람들은 아이폰 밴딩게이트라는 말을 만들어서 아이폰6Plus의 허약한 내구성에 비판을 했습니다. 이렇게 쉽게 구부러지는 이유는 얇고 크기 때문입니다. 거기에 가벼운 무게를 유지하기 위해서 내구성이 강한 케이스 소재를 사용하지 않은 것도 이유이고요. 이에 애플은 아이폰6Plus의 내구성에는 문제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런 아이폰 밴깅게이트에 입을 가리고 있던 회사는 삼성전자입니다. 경쟁회사 제품의 결함이나 단점은 삼성전자에게는 장점이 될 수 있기 때문이죠. 그런데 더 웃기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얼마 전에 발표한 갤럭시S6엣지가 아이폰6Plus보다 더 쉽.. 2015. 4.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