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2/133

삼시세끼가 다른 먹방에 없는 매력 3가지 광고에는 3B 모델이 있습니다. 이 3B는 광고 시장에서 큰 인기가 있어서 대박은 나지 않더라도 실패하지 않는 모델입니다. 여기서 3B란 Beauty(미녀), Beast(동물), Baby(아기)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런 광고 모델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광고란 아이디어로 승부했으면 하는데 솔깃한 소재만 사용해서 날로 먹으려는 것 같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건 제 바람이고 미녀, 동물, 아기 싫어하는 사람은 거의 없죠. 그런데 최근 예능을 보면 아기와 동물과 미녀가 점령한 듯 합니다. 그래서 주말 예능 방송에서 아기들이나 아이들 나오면 채널을 돌려 버립니다. 연예인 2세들 보는 것이 큰 재미도 느끼지 못하겠네요. 여기에 대부분의 에능에서 추구하는 요즘 트랜드가 먹방입니다. 은 1박.. 2015. 2. 13.
세계에서 가장 작은 드론 SKEYE 나노 드론 올해나 내년 정도에 카메라 촬영이 가능하면서 (HD급은 되야) 가격도 10만원 대로 저렴한 드론이 나오면 구매할까 생각 중에 있습니다. 드론을 띄워서 부감 샷을 촬영하고 싶어지네요. 그러나 쓸 만한 제품들은 30만원 이상 고가의 제품들이 대부분입니다. 현재 이 드론 시장이 점점 대중화 되고 있는데 2,3년 후에는 제가 원하는 가격대로 떨어질 듯 합니다. 다만 한국에서는 관련 법이 정비 되지 않아서 문제네요. 워낙 규제가 심한 나라이고 북한 공포증이 심해서 무인 항공체에 대한 정부의 안 좋은 시선이 많습니다.네덜란드의 한 회사가 세상에서 가장 작은 드론을 선보였습니다. SKEYE라는 이 드론은 크기가 가로 세로 40mm 밖에 되지 않습니다. 아주 작아서 손바닥 위에 올려 놓을 수 있습니다. 비행 모드는 비.. 2015. 2. 13.
삼성전자의 첫 타이젠폰 삼성Z1은 안드로이드폰의 저질 복사 제품이다. 영화 킹스맨은 액션은 그런대로 볼만하지만 스토리가 현실성 없어서 좀 그렇더군요. 가장 황당한 설정은 전 세계 사람들이 모두 동일한 유심칩을 사용한다는 설정이었습니다. 악당이 무료 인터넷, 무료 통화가 가능한 유심칩을 공급하자 전 세계 사람들이 그 유심칩을 구매해서 사용한다는 설정 그래서 그 유심칩을 가진 사람들이 폭력성을 가지게 된다는 설정은 비현실적이었습니다. 물론 가능은 합니다. 가능은 하지만 통신 인프라를 위성으로 구축한 모습은 비현실적입니다. 따라서 외부에서는 무료 통화 물 인터넷이 가능할 지 몰라도 지하 같은 위성 신호가 안 잡히는 곳에서는 먹통이 됩니다. 이런 문제가 있는 유심칩을 누가 사용할까요?아무튼 한 서비스로 통일 된 비극을 그린 점은 그런대로 괜찮네요. 뭐든 하나로 통일되면 문제가 많.. 2015. 2.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