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12/024

YAP앱 깔고 세바스치앙 살가두 GENESIS 무료입장권 받자 페이스북 타임라인을 보다가 좋은 정보가 있어서 급하게 공유합니다. 현재 세종문화회관 미술관에서는 세바스치앙 살가두의 GENESIS 사진전시회가 열리고 있습니다. 2014/10/08 - [사진정보/사진전시회] - 지구 수호자 사진작가 세바스티앙 살가도의 전시회 GENESIS이 전시회는 10월부터 2015년 1월 15일까지 하는데 입장료가 15,000원인데 끝물이라서 그런지 무료 입장권을 뿌리는 정보가 있네요. YAP앱 깔면 세바스치앙 살가두 GENESIS 무료입장권 받는 방법살가두 전시회 입장권을 무료로 받으려면 스마트폰에 YAP(얍)을 깔아야 합니다. 이 앱은 쿠폰 정보나, 포인트카드와 결제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위치기반 통합 결제 앱입니다. SK플래닛의 시럽과 비슷한가 봅니다. 이 앱을 설치하신 후.. 2014. 12. 2.
SNS를 남성패션으로 표현한다면? 일전에 유명 웹브라우저를 여성패션으로 표현한 글이 화제였습니다. 2013/08/24 - [IT/가젯/IT월드] - 유명 웹 브라우저를 의인화 한다면? 위 글은 패션 매거진 Vanichi 매거진에서 기획하고 한 사진작가 Viktorija Pashuta가 촬영했는데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1년이 지난 후 Vanichi는 또 한번 비슷하지만 재미있는 기획을 했습니다. 이번에는 유명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남성패션으로 표현했습니다. 페이스북은 후드티를 입은 캐주얼 복장으로 트위터는 가벼운 복장으로, 핀터레스트는 열정적인 빨간색과 나비넥타이로 링크드인은 신사복, 인터그램은 빈티지풍 색상의 옷으로 플리커는 아티스트 풍의 밝은 색으로 구글플러스는 컬러풀한 모습인데 원색이 가득해서 가장 튀는 복장입니다.. 2014. 12. 2.
싸이코패스, SF와 스릴러를 잘 섞은 매력적인 일본 애니 일본은 스토리텔링의 강국입니다. 정말 재미있는 이야기를 만드는 작가들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스토리텔링의 강국인 일본은 많은 소설과 드라마를 한국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즐겨보는 인기 드라마의 많은 부분이 일본 드라마나 일본 소설, 일본 인기 만화 등을 각색한 드라마입니다. 일본 원작 드라마가 점점 늘고 있는 이유가 뭘까요? 그건 아마 한국에서 만나기 힘든 고퀄리티 스토리 때문이 아닐까요? 한국은 재가공을 잘하는 나라답게 원천 기술은 일본이나 미국에 있지만 그걸 상품화 하고 재가공하는 것은 무척 뛰어나게 잘합니다. 그래서 가끔 일본 만화 원작, 일본 드라마 원작을 뛰어 넘는 드라마를 만듭니다.일본이 이렇게 재미있는 스토리를 만들 수 있는 이유는 시장이 크기 때문입니다. 1억명이 넘는 인구와 다양한 이.. 2014. 12. 2.
뛰어난 성능과 쉬운 조작성이 매력적인 마이크로 드론 ZANO(자노) 무인 항공기를 영어로는 드론(Drone)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무인 공격기나 무인 정찰기를 통틀어서 드론이라고 하죠. 그런데 미공군에서 사용하는 큰 무인항공기 말고 민간인들이 쓰는 무인항공기는 4개의 프로펠러가 달린 쿼드콥터 형태가 대부분입니다. 아무래도 쿼드콥터가 비행 안전성면에서 아주 뛰어난 성능을 보여주고 있는데 이 쿼드콥터 형태의 무인항공기가 방송국과 영화 촬영 현장에서 큰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부감샷 같은 돈이 많이 들어가는 영상을 이제는 아주 싼 가격에 화려하고 멋진 영상을 촬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열차 기다리면서 본 KTX가 촬영한 가을 단풍 숲을 지나가는 열차를 항공 촬영한 영상은 잊혀지지가 않네요그러나 이런 쿼드콥터는 어디까지나 프로들의 이야기입니다. 영상을 취미가 아닌 돈을.. 2014. 12.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