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10/304

360도 파노라마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리코 세타 m15 카메라 리코이미징은 특이한 카메라를 잘 만듭니다. 이번에도 특이한 외형의 카메라를 선보였습니다. 리코에서 새롭게 선보인 카메라는 리코 세타라는 360도 파노라마 사진을 쉽게 촬영할 수 있는 카메라입니다. 리코 세타 m15 카메라는 어안렌즈 2개를 맞대어 붙여서 만든 360도 파노라마 촬영 카메라입니다. 정지 사진과 동영상 촬영 모두 가능합니다. 이 제품은 2013년 9월에 나온 리코 세타의 후속 제품입니다. 기존 제품과 다른 점은 동영상 촬영이 가능해졌다는 것과 통신 데이터 속도가 2배가 더 빨라졌습니다. 리코 세타 m15는 파티나 모임에서 그 자리의 분위기를 단박에 잡을 때 좋은 카메라입니다. 그러나 이 360도 파노라마 사진은 구글 카메라라는 카메라 앱을 깔면 쉽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다만 여러장의 사진을.. 2014. 10. 30.
이케아패밀리 회원 가입하고 이케아 카달로그 우편으로 받으세요 이케아 광명점이 12월 4일 날 개장을 합니다. 동양 최대 매장이라고 하는데 실제로 집 근처에 있는 광명 이케아를 가보니 예상대로 아주 컸습니다. 이케아(IKEA)는 세계 최대의 가구업체입니다. 가구업체이긴 하지만 생활 잡화도 꽤 많이 팔고 있어서 별별 것이 다 있습니다. 심지어 아이들 장난감도 있죠. 집에 있는 물건 대부분을 만든다고 보시면 됩니다. 여기에 레스토랑 영업까지 하기 때문에 대형 외식업체의 모습도 있습니다. 이케아의 매력은 한 마디로 정의하면 싸다는 것입니다. 가격이 깡패라고 아주 저렴한 가격의 가구로 전 세계를 석권하고 있습니다. 싼 가격을 유지하기 위해서 이케아는 대부분의 제품에 MDF라는 접착제를 쓴 압축합판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재료가 싸기 때문에 싼 것도 있지만 무엇보다 조립 가구.. 2014. 10. 30.
아이들에게 절대 보여줘서는 안 될 레고 마인크래프트 연말이 다가오면 부모님들은 아이들 선물 사줄 생각에 살짝 두통을 느낍니다. 뭐 가장 좋은 것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을 사주면 그게 가장 좋겠죠. 한국에서는 또봇 열풍인데 아마도 또봇 선물이 인기가 많을 것입니다. 그런데 이 아이템도 아이들이 불티나게 살 듯 하네요. 바로 레고 마인크래프트입니다. 이 레고 마인크래프트는 Brick-a-Brick라는 곳에서 만들었는데 콘셉 단계를 넘어서 상용화 되어서 연말 출시 예정입니다. 마인크래프트라는 게임은 레고에서 영감을 받아서 만든 게임으로 레고처럼 자유도가 무척 높아서 아이들이 참 좋아하는 게임입니다. 그런데 흥미롭게도 레고가 다시 마인크래프트에서 영감을 받아서 마인크래프트 세트를 출시하네요TNT 박스, 돼지, 소 등 다양한 도구가 들어가 있고 총 518피스로 8.. 2014. 10. 30.
신해철 광팬이 되게 만든 신해철 2집 myself 신해철이 떠난 당일 보다는 그 다음날이 더 아팠고 그리고 오늘이 더 아프고 내일이 더 아플 것 같습니다. 아직은 젊은 나이라서 많은 죽음을 경험한 것은 아니지만 항상 죽음은 당일보다는 시간이 지나갈수록 짙어지나 봅니다. 죽음이라는 현실을 받아든 날에는 경황이 없고 쉽게 그 사실을 받아 들이지 못하지만 교통사고 후유증처럼 모든 것을 정리한 후에 방에 문을 닫고 천장을 바라볼 때 슬픔의 강을 담은 둑이 무너지듯 밀려옵니다.개인적인 친분관계가 전혀 없는 사람 중에서 가장 큰 충격을 받은 죽음은 노무현 전 대통령의 죽음과 신해철의 죽음입니다. 노무현 전 대통령은 국가적인 슬픔이었지만 신해철의 죽음은 개인적인 추억 때문인지 하루 하루가 지나갈수록 더 마음이 아픕니다. 어제는 정신적인 공황 상태까지 다가오니 모든 .. 2014. 10. 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