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07/293

주변 사물을 재해석한 Domenic Bahmann의 작품들 영감이란 먼 곳에서 오는 것이 아닙니다. 내 주변에 있는 사물과 사람 고정화 된 관념을 다시 생각해보고 다르게 생각해보면 새로운 공통점을 알게 되고 새로운 시선을 알게 됩니다. 이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찾는 방식도 마찬가지입니다. 아이디어는 먼 곳에서 오지 않고 오히려 우리 주변에서 더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호주 출신 디자이너인 Domenic Bahmann은 주변에 있는 사물들을 색다르게 해석 했습니다. 그 재해석한 작품들입니다. 계란 강아지 파스타 스카이라인 자연의 소리 월드 레코드 LEMOSINE 편안함 Fruitney, 호주 한밤의 스낵 워시나도 문어 바나나 양말 판다 내귀를 위한 음악 건강한 M 굿 모닝 일렉트리펀트 헤어도너츠 노트 쉽 아침의 이륙 작품들이 균질하지 못하고 어떤 작품은 아주 좋고.. 2014. 7. 29.
아이폰6에는 NFC와 802.11ac를 지원할 예정 애플은 따로 광고를 하지 않고 누출 사진을 통해서 새로운 제품 마케팅을 참 잘하는 회사입니다. 매번 그러니 이제는 하나의 유출 마케팅이 아닐까 할 정도로 신제품 출시 몇 개월 전에 제품 디자인과 스펙이 공개 되기도 합니다. 다른 회사에서 이런 마케팅을 따라하기도 하지만 애플 제품 같이 끌리는 매혹이 없기 때무네 번번히 실패 합니다광고 보세요. 대부분의 스마트폰 제조 회사들이 열라 빨라, 열라 커 등등의 하드웨어 스펙 강조만 하고 있지만 애플은 이 제품을 쓰면 당신의 삶이 더 윤택해진다는 식으로 말하지 제품의 직접적인 스펙 설명을 하지 않습니다. 아이폰6에는 NFC와 802.11ac를 지원할 예정프랑스 IT뉴스 사이트인 NowhereElse는 http://www.nowhereelse.fr/circuit-i.. 2014. 7. 29.
티스토리 앱은 별 3개, 네이버 블로그 앱은 별 4개 다음이 다시 시작하겠다면서 티스토리에 대한 애정을 표시했습니다. 오랜만에 간담회도 개최하면서 의지를 보였고 그 의지의 결과물로 티스토리 앱을 선보였습니다. 이 티스토리 앱은 안드로이드 용으로만 나와 있는 상태인데 아이폰, 아이패드 용으로 나올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 티스토리 앱과 네이버 블로그 앱을 간단하게 사용해보고 둘을 비교해 봤습니다. 디자인은 티스토리와 네이버 블로그 둘 다 좋다 디자인은 네이버 블로그 앱이나 티스토리나 비슷하고 둘 다 좋습니다. 그럼에도 좀 더 손을 들어주고 싶은 쪽은 티스토리입니다. 티스토리는 리스트 형태와 그리드 뷰 두 가지 형태를 지원하지만 네이버는 리스트 형태만 보여줍니다. 그러나 크게 보면 둘 다 대동소이하고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다만 댓글 숫자를 주황색을 이용해서 바.. 2014. 7. 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