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07/043

손을 오므렸다 펴면 자동 타이머가 작동하는 GoCam! 카메라 앱 전면 카메라로 손 동작 인식을 하는 기술은 나온 지 꽤 오래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기술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회사는 많지 않습니다. 팬택이 2011년 경부터 손동작을 전면 카메라가 인식해서 손 안대고 전화 받고 페이지 넘기기 등 몇몇 동작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 이상의 동작 인식 기능은 나오지를 않고 있습니다. 손을 오므렸다 펴면 자동 타이머가 작동하는 GoCam! 카메라 앱GoCam 카메라 앱은 아주 흥미로운 앱입니다. 보통 우리가 셀카를 찍을 때는 음성 명령이나 타이머를 이용합니다. 그러나 타이머나 음성 명령을 이용하면 자연스러운 포즈를 잡아 낼 수 없습니다. 그러나 GoCam! 카메라 앱은 손동작을 인식해서 타이머를 작동합니다. 앱을 실행 시키면 하단에 손바닥 모양이 있습니다. 각도와 포.. 2014. 7. 4.
여자의 고통과 울분을 담은 연극 '히스테리카 파쇼' 대학로는 항상 청춘이자 봄 같은 곳입니다. 만물이 연한 녹색의 생기를 머금은 봄과 같은 활기가 있는 곳입니다. 이 대학로가 활기가 있는 이유는 2가지가 있습니다. 수 많은 음식점과 술집 그리고 공연장 때문입니다. 점점 먹고 마시는 장소로 변질 되어 가는 것이 안타깝긴 하지만 그럼에도 곳곳에 있는 소극장과 공연장이 이 대학로를 정체성을 지탱하고 있습니다. 대학로는 대한민국 연극의 메카입니다. 연극과 뮤지컬 공연이 참 자주 많이 공연되고 있습니다. 비록 대형 공연장은 많지 않다고 하지만 배우의 숨소리까지 들을 수 있는 소극장들이 아주 많은 곳입니다. 수 많은 공연이 흐르고 있는 이 곳은 문화지대입니다. 이 대학로 소극장에서는 연극, 뮤지컬 공연도 있지만 가수들의 라이브 공연도 꽤 많이 합니다. 요즘은 걸그룹.. 2014. 7. 4.
홍채 인식 보안 기능이 들어간 FiDELYS스마트와치 구글 안드로이드 웨어를 발표하면서 LG전자 G와치, 삼성 기어 라이브가 소개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두 제품은 타일 형태의 네모라서 시계라는 느낌 보다는 80년대 나온 전자 시계 느낌이 날 정도로 디자인은 별로입니다. 시계는 기능성도 중요하긴 하지만 무엇보다 패션 아이템이기 때문에 디자인이 중요합니다. 비슷한 기능을 가진 모토 360은 이런 모습을 잘 알기에 네모가 아닌 아날로그 시계와 비슷한 둥근 형태입니다 스마트와치 시계들이 속속 선보이고 있습니다. 유명 IT기업에서도 선보이고 있지만 작은 기업에서도 다양한 스마트와치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홍채 인식 보안 기능이 돋보이는 FiDELYS스마트와치 Iritech사의 FiDELYS 스마트와치는 스마트폰과 연동하는 제품입니다. 스마트폰에 걸려온 전화, 메시지,.. 2014. 7.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