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04/103

스위스 스타일로 디자인한 유명 영화 포스터들 스위스 스타일이 뭘까요? 영국 스타일, 독일 스타일, 프랑스 스타일이나 북유럽 스타일은 대충 감이 있지만 스위스 스타일은 뭘까요? 스위스 개그를 하는 '루시드 폴'은 알지만 스위스 스타일은 모르겠습니다.그런데 아래 포스트로 조금은 알 수 있을 듯 같기도 하네요 스위스 스타일 디자인 (http://www.swiss-style-design.com/)에 올라온 유명 영화 포스터를 재해석한 포스터입니다. 출처 : http://www.swiss-style-design.com/사진 이미지나 그림 이미지는 없고 도형과 폰트로만 구성 했네요. 아주 미니멀 하면서도 영화의 제목과 어울리는 색과 디자인의 배치고 고개를 끄덕이게 합니다. 스위스 디자인은 객관적이면서도 깔끔함을 추구하는 디자인이라고 하네요. 2014. 4. 10.
키네마스터(KineMaster) 기능과 편의를 모두 잡은 안드로이드 최강의 동영상 편집앱 사진 잘 찍는 분들은 차고 넘칩니다. 사진 홍수 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러나 이 사진 풍요 시대에서 동영상 편집을 잘하는 분들은 많지 않습니다. 사진은 레드 오션이고 동영상은 경쟁자가 많지 않아서 블루 오션입니다. 그래서 저는 여행을 가거나 제품 리뷰나 일상을 기록할 때 여건이 되면 꼭 동영상 촬영을 합니다. 사진이 아무리 뛰어난 정보를 담고 있다고 해도 동영상의 정보력을 따라갈 수 없습니다. 문제는 동영상은 뛰어난 정보력이 좋긴 하지만 편집과 자막을 넣는 과정이 까다롭고 번거롭습니다. 또한, 동영상 편집 PC프로그램이 많지도 않지만 좋은 프로그램들은 대부분이 고가입니다. 또한, 쉽게 배우기도 어렵습니다.그런데 동영상 편집 PC프로그램에 버금가는 뛰어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용 동영상 편집앱이 등.. 2014. 4. 10.
iFixit에 올라온 삼성전자 갤럭시 기어2 분해기 갤럭시 기어는 실패작이었습니다. 판매량부터 평가까지 좋은 소리가 들리지 않는 제품이었습니다. 삼성전자가 애플이 스마트와치를 선보인다고 하니 급하게 내놓은 제품이라는 평가가 많았고 실제로도 조악한 디자인에 전자 팔찌라는 조롱까지 받았습니다. 그래서 삼성전자 제품은 1은 절대로 사지 말고 2를 사라고 하잖아요. 삼성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은 절대 아닙니다. 항상 2인자 전략으로 1인자를 빠르게 뒤쫒는 '빠른 추격자'는 세계 최고입니다. 폄하의 말은 아닙니다. 그것도 하나의 큰 능력이니까요. 비슷한 전략을 하던 LG전자 같은 경우 빠른 추격도 못하잖아요. 그래서 최근에는 독자 노선을 가고 있는데 이런 독자적인 노선이 LG전자의 미래를 생각하면 좋은 선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만 성과를 기다리기엔 회사 체력이.. 2014. 4. 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