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2/06/083

세계적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 익스피디아, 여름휴가 할인쿠폰 캠페인 날이 점점 더워지고 있습니다. 더운것은 참겠는데 습도가 높은 것은 사람을 불쾌하게 합니다. 덥기만 하다면 시원한 그늘에서 해먹 놓고 흔들거리는 재미라도 느낄 수 있지만 습도가 높으면 그것 마져도 환상으로 끝나고 맙니다. 천상 에어콘 불러야 합니다. 에어콘의 습기제거력에 기대는 여름이 되겠네요 사람이 지치면 쉬어야 합니다. 그러나 쉬기만 해서는 완전충전이 되지 않습니다. 마음속 바닥에 쌓여있는 피곤함을 날려기 위해서는 짜릿함으로 그 피곤을 박박 긁어내야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여름에 휴가를 갑니다 한국은 서양과 달리 여름 휴가 문화만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게 참 불만입니다. 유럽이나 미국은 크리스마스 전후 부터 새해를 넘는 긴 겨울 휴가기간이 있는데 한국은 이게 없습니다. 대신 여름 휴가에 몰빵을 때리.. 2012. 6. 8.
만화원작 영화들의 시작점을 담은 '만화 영화로 보다' 상암동DMC는 거대한 섬 같습니다. 그냥 뭐랄까 거대함은 가득하지만 속은 텅텅 빈듯한 느낌이라고 할까요? 예전에는 공터와 같은 곳이였는데 이제는 거대한 언론사 빌딩들이 들어서고 있습니다. 거기에 수백미터 짜리 수백층 규모의 거대한 빌딩을 짓겠다고 했지만 예상 했던 대로 부동산 경기 침체로 모두 리셋 되었습니다. 서울 속 송도라고 할까요? 송도 신도시 가보면 마치 영화 세트장을 위해서 만든 곳 같습니다. 사람도 많지 않고 건물들만 세것이지 기반시설도 미비하고 차가 적어도 영화 자동차 추격씬 찍기 딱 좋죠. 실제로 영화나 드라마 촬영 많이 합니다.이 상암동을 가끔 갑니다. 그 이유는 여기서 아주 좋은 영화를 많이 상영하기 때문인데요. '한국 영상자료원'이 상암동에 있기 때문입니다. 상암동 말고 종로나 용산에.. 2012. 6. 8.
드라마 유령이 재미있는 이유 3가지 드라마 CSI는 과학수사관이라는 전문직종이 소재가 된 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는 재미도 재미지만 어떻게 저런 전문직이 드라마의 주인공들이 될 수 있는지 신기했습니다. CSI야 범죄라는 솔깃한 이야기를 항상 품고 있기에 그렇다고 치죠. 미국 드라마 넘버스는 수학을 소재로 한 드라마인데 그 모습에 놀랍고 놀라웠습니다. 솔직히 크게 재미있지는 않았지만 어떻게 수학을 드라마의 소재로 사용 했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미국은 시장이 크기 때문일까요? 한국 드라마는 이상하게 모든 장르의 드라마가 남녀주인공이 연애를 하면서 끝이 납니다. 이런 모습은 한국 드라마가 흥행성 즉 남녀 주인공 사이의 신체접촉이 없으면 시청률이 오르지 않기 때문에 안전장치로 항상 남녀사이의 러브라인을 그리고 있습니다. 이런 이유 때문에 제가.. 2012. 6.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