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세상에대한 단소리

자신의 목소리를 기증해 주세요

by 썬도그 2011. 1. 11.
반응형



며칠 전에 제 블로그 방명록에 이런 글이 올라 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정준영이라고 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멋진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신 썬도그님께 한가지 부탁이 있어서 이렇게 인사드립니다.

현재 인체조직기증을 알리기 위한 공모전의 활동으로 아이디어를 홍보하고 있는 와중입니다. 대략적인 주제는 다수의 목소리를 모아서(실제 녹음된 목소리) 음악을 만들자는 것 입니다. 
오프라인에서도 진행될 계획이지만 썬도그님과 같은 블로거의 도움을 받아 온라인에서도 사람들의 목소리를 모으려고 합니다. 
제 블로그에 오시면 '여러분의 목소리를 보내주세요'라는 제목의 글이 있으니 한번 읽어보시고, 마음이 내키신다면 썬도그님이 잘 가꾸신 블로그에 짧은 시간이나마 한 페이지를 내어 주셨으면 해서 이런 부탁을 드려봅니다. 
그럼 답글 기다릴게요 ^^;

블로그 주소 입니다^^ http://blog.naver.com/jyhole01/80121959554

공익적인 용도로 쓰일 방향이니 긍정적으로 검토해 주세요 ^^

이 글을 보고 제 미력한 힘이지만 도와드리고자 제 포스팅에  목소리 기증에 대한 글을 소개 합니다

정준영님은  인체조직 기증을 알리기 위한 공익목적의 노래를 만들려고 하고 있습니다
인체조직 기증 아시죠. 보통 장기기증이라고 하죠.  

우리나라는 인체기능을 외국에 비해 많이 하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신체를 훼손하는 것은 큰 죄가 된다는 유교적인 가치관이 있어서 그런 듯 합니다.

장기기증을 독려하는 캠페인에 쓸  노래를 만들 예정인데요. 노래 한마디 한 소절을 반주에 맞춰 따라 부르고 그걸 위 주소에 나와있는 메일 주소로 보내면 됩니다. 쉽다면 쉽고 어렵다면 어려운 캠페인입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위 주소로 들어가면 자세한 내용이 나와 있습니다. 
반응형